2022/05 913

웨스틴 호텔&리조트, 글로벌 러닝 데이 기념 피트니스 마니아들의 동기부여 위해 스트라바와 파트너십

6월 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는 글로벌 '런웨스틴 챌린지'로 2천만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제공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웨스틴 호텔&리조트(Westin Hotels & Resort)가 글로벌 러닝데이를 맞아 피트니스 마니아들의 세계 최대 스포츠 소셜 플랫폼인 스트라바(Strava)와 6월 1일 부터 협력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업으로 500명의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들은 스트라바 앱에서 한 달 동안 진행되는 글로벌 런웨스틴 챌린지(RunWESTIN Challenge)에 참여시 4만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웨스틴은 호스피탈리티 웰빙 브랜드로서 5년 이상 꾸준히 글로벌 러닝 데이를 지원해 고객들이 여행 중에도 활동적인 루틴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다. 웨스틴은 웰..

엔데믹 시대의 외출 필수템, 연령·상황별 맞춤 자외선 차단제 추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종료되고 최근 야외에서의 일상 회복이 시작되는 가운데, 낮 기온이 30도를 육박하며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자외선 지수가 강해지면서 이에 대비하여 야외 활동을 위한 자외선 차단제의 인기가 높아지는 등 엔데믹 상품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 기존에는 자외선 차단 기능만 갖춘 크림 타입의 제품이 일반적이었다면 이제는 피부 타입별, 상황별로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이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올 여름,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것은 물론 피부 타입과 상황에 따라 사용하기 편리한 자외선 차단제를 소개한다. ▶ 아이 스스로 톡톡! 무기자차 100% 순한 데일리 자외선 차단, 아토팜(ATOPALM) - ‘톡톡 페이셜 선 팩트’ 성인에 비해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은 자외..

뷰티,피부관리 2022.05.31

[오늘의 운세] 6월 1일(음력 5월 3일, 일진은 을유 乙酉)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6월 1일 수요일(음력 5월 3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병오(丙午)월이고, 일진(日辰)은 을유(乙酉)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Rat)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계..

Q&A로 알아보는 ‘원숭이두창’

‘원숭이두창’에 대한 궁금증을 Q&A로 알아본다. Q. 원숭이두창은 사람에게 어떻게 전파됩니까? A. 감염 환자의 혈액 또는 체액(타액, 소변, 구토물 등) 등이 피부 상처 또는 점막을 통해 직접 접촉으로 감염되거나 환자의 성 접촉으로 정액을 통해서도 감염될 수 있습니다. 환자의 혈액이나 체액으로 오염된 옷, 침구류, 감염된 바늘 등이 사람의 점막, 피부 상처 등에 직접 접촉하여 감염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감염된 원숭이, 다람쥐 등 동물과의 직접 접촉을 통해 감염될 수도 있습니다. Q. 원숭이두창의 잠복기는 어느 정도입니까? A. 감염 후 5~21일(평균 6~13일) 이내에 증상이 나타납니다. Q. 원숭이두창의 주요 증상은 무엇입니까? A. 발열, 두통, 근육통, 요통, 근무력증, 오한, 허약감 등을 ..

결혼생활 2022.05.31

소상공인 투자유치 피칭 대회 ‘쇼케이스 데이’ 열린다

중기부, 참가자 모집…결선 진출팀에 ‘4-STEP 성장 패키지 프로그램’ 제공 중소벤처기업부는 소상공인을 위한 투자유치 피칭 대회인 ‘쇼케이스 데이’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쇼케이스 데이’는 우수한 제품이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보유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제품홍보와 투자유치 기회를 제공해 기업가형 소상공인으로 육성하는 국내 최초의 소상공인 투자유치 피칭 대회이다. 이번 행사는 예선(서류평가), 본선(발표평가), 최종 결선리그로 이뤄지며 결선 진출팀에게는 약 2개월 동안의 ‘4-STEP 성장 패키지 프로그램(사업모델·발표스킬·브랜딩·네트워킹)’을 제공해 투자유치 역량강화를 지원한다. 결선리그에서는 투자 IR 발표를 비롯해 제품전시, 라이브커머스, 투자자와의 네트워킹 등의 행사을 동시 개최한다..

결혼생활 2022.05.31

국외 원숭이두창 대비, 위기경보“관심단계”발령

- 질병청 관심단계 발령하고 「원숭이두창 대책반」구성, 법정감염병 지정하여 대응 수준 강화 ▶ 위기평가결과 원숭이두창에 대한 수준을 고위험집단에 대해서는 ‘중간’, 일반인에 대해서는 ‘낮음’으로 평가 ▶ 질병관리청「원숭이두창 대책반」구성·운영 등 국내유입 대비 - 2급 및 검역감염병으로 지정하여 해당국가 방문자에 대한 입국자 검역 및 모니터링 강화 - 국내 유입 시 조기 발견을 위해 의료기관에 의심환자 내원 시 주의사항 및 신고 안내 - 원숭이두창 발생지역에서 귀국 후 21일 이내 발진, 발열 등 의심증상 발생 시 의료기관 방문 전 질병관리청 콜센터(☎ 1339) 문의 당부 질병관리청(청장 백경란)은 해외 원숭이두창 환자 발생 증가에 따른 국내 유입 가능성도 점차 증가하는 상황이라고 설명하면서, 지난 3..

결혼생활 2022.05.31

전국동시지방선거 확진자·격리자 선거 문제없어

- 투표를 위한 일시적 외출 가능 ▷ 원숭이 두창 관련「감염병 위기관리 전문위원회」개최 - 법정감염병 지정을 통한 관리와 진단 및 국내 대응체계 마련 필요 - 금일(5.31.) 위기평가 회의 개최를 통해 대응 방향 논의 예정 ▷ 코로나19 확진자·격리자의 선거권 보장을 위해 일시적 외출 허용 - 지난 20대 대통령 선거와 동일하게 치료 또는 격리 중인 감염병환자 등도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참여를 위한 일시적 외출 가능 ▷ 코로나19 주간 발생 동향 및 위험도 평가 - 주간 신규 확진자 일평균 18,477명(전주 대비 28.9%↓) - 주간 신규 위중증 환자 148명(전주 대비 21.3%↓), 사망자 228명(전주 대비 8.8%↓) - 주간 위험도는 전국, 수도권, 비수도권 ‘낮음’ ▶ 원숭이 두창 ..

결혼생활 2022.05.31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여름맞이 쿨캉스 패키지 출시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은 빠르게 찾아온 여름 시즌을 맞아 신규 패키지를 선보인다. 6월 1일부터 예약 가능한 해당 패키지는 여름 더위를 피해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맞춤형 상품으로 호텔에서 단순히 휴식만 취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함께 선사하겠다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쿨캉스 패키지는 두가지 버전으로 나뉜다. ‘썸머 다이브’와 ‘칠링 썸머’로 여름을 연상시키는 단어들로 보다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통해 시원하게 여름을 이겨낼 수 있는 상품이다. 기본 구성은 슈페리어 룸 1박, 조식 2인 제공(17세 미만의 자녀 2인까지 조식 추가 무료 제공)이 포함되며, 피트니스&사우나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썸머 다이브’의 경우 아쿠아 플라넷 광교 2인 입..

구찌, 70년대 하우스 아카이브를 재해석한 구찌 블론디 핸드백 라인 론칭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1971년 하우스 아카이브 디자인에서 영감 받은 구찌 블론디(Gucci Blondie) 핸드백 라인을 새롭게 론칭했다. 구찌 블론디 컬렉션은 라운드 스타일의 구찌 시그니처 인터로킹 G 가 핸드백 중앙에 위치해 특별한 실루엣을 선사한다. 구찌 블론디는 지난 2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공개된 구찌 러브 퍼레이드(Gucci Love Parade) 패션쇼를 통해 처음 선보였고, 매력적인 디테일을 더해 오리지널 버전을 더욱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발전시켰다. 하우스의 다른 라인들과 마찬가지로 시대를 뛰어 넘어, 동시대적인 매력을 보여준다. 구찌 블론디 핸드백은 다양한 사이즈와 실루엣, 디테일을 제공한다. 구찌 웹과 레더 스트랩이 포함되어 숄더 및 크로스로 사용 가능한 메신..

패션·예복 2022.05.31

‘슈케어족’을 위한 특급 케어 아이템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자신이 선호하는 품목이나 영역에 깊게 파고드는 디깅(Digging) 소비가 확산되고 있다. 디깅 소비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카테고리는 신발로,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조사 결과 2021년 국내 패션 시장 규모가 2.0% 하락하는 동안 신발시장은 오히려 2.3% 성장했다. 이러한 흐름 속에 한정판 신발 등을 소중하게 여기고, 관리하는 ‘슈케어(Shoe Care)족’이 점차 많아지면서, 분신과도 같은 신발을 새것 같이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 늘고 있다. 슈케어족의 완벽한 신발 관리를 도와주는 제품들을 소개한다. ▶ 깨끗한 신발을 위한 셀프 스니커즈 클리닝! 필립스 ‘스니커즈 클리너’ MZ세대에게 패션의 완성이라 할 수 있는 스니커즈 관리를 위해 국내 최초로 출시된 전동 디바..

패션·예복 2022.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