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 688

일바코리아, 슬리피지와 파트너십 통해 프리미엄 가구 라인 확대

덴마크 비스포크 가구 일바코리아가 영국 왕실 인증 매트리스 슬리피지코리아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일바(ILVA)는 1969년 론칭한 덴마크 최대 홈퍼니싱 브랜드로 북유럽 감성의 모던하고 실용적인 디자인과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견고함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슬리피지코리아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서초동에 위치한 일바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프리미엄 수입 가구의 수요에 걸맞은 최고급 매트리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슬리피지(Sleepeezee)는 1924년 영국에서 설립된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전통 방식으로 제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영국 왕실 인증의 슬리피지 최고급 라인은 영국 해롯백화점 주변에 즐비해 있는 특급 호텔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올 3월 국내에 정식 론칭하며 사운즈..

신혼가구가전 2022.06.30

[오늘의 운세] 7월 1일(음력 6월 3일, 일진은 을묘 乙卯)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7월 1일 금요일(음력 6월 3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정미(丁未)월이고, 일진(日辰)은 을묘(乙卯)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

찝찝함 안녕~ 쾌적한 여름 책임지는 산뜻보송템 인기

장마와 함께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위해 준비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설상가상 올해는 기록적인 폭염이 예고되어 여름철 불쾌지수를 낮추기 위한 각별한 대비가 필요하다. 가만히 있어도 끈적함과 꿉꿉함이 느껴지는 찜통 더위 속에서도 산뜻함과 쾌적함을 유지하고 싶다면 여름철 필수템들을 눈 여겨 보자. 더위를 날려줄 아이템을 잘 고른다면 여름철 삶의 질까지 높일 수 있다. 한 여름에도 편안함과 보송한 생리를 도와주는 라엘의 ‘유기농 탐폰 및 초슬림 팬티라이너’부터 내리쬐는 햇빛 속 자외선 차단과 냉감 효과를 가져다주는 비비안 ‘여름용 골프웨어’까지. 누구보다 보송한 여름을 나게 해줄 산뜻케어템을 소개한다. ▶ 찝찝한 여름 생리, 양 많은 날에도 산뜻하고 보송하게! 라엘 ‘유기농 탐폰 & ..

결혼생활 2022.06.30

부킹닷컴, 힐링되는 오션뷰를 자랑하는 지속가능성 실천 숙소 6곳 선정

물에는 치유의 힘이 있다고 얘기하곤 한다. 푸른 바다가 펼쳐진 숨 막히는 전경을 바라볼 때 오는 평화와 고요는 재충전을 하기에 최상의 환경을 만들어 준다. 부킹닷컴이 최근 발표한 아태지역 ‘여행 안심도 지수(Travel Confidence Index)’ 조사*에 따르면, 한국인의 60%가 여행을 가는 주된 동기로 ‘휴가를 통해 정신적 재충전을 하고 싶어서’라고 말한 만큼, 디지털 여행 선도기업 부킹닷컴은 올여름 최고의 힐링을 선사할 수 있는 눈부신 오션뷰를 가진 전 세계 숙소 6선을 선정했다. 게다가 이들 숙소는 외면만 화려하게 치장한 것이 아니라 환경 영향을 줄이고 책임감 있게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는 숙소로 부킹닷컴의 지속가능성 실천 배지(Travel Sustainable Bad..

올 여름 성수기 신상품 출시 트렌드, ‘추억’은 잡고 ‘덤’은 얻었다

- 식음료업계, 엔데믹과 여름 성수기 맞아 열띤 신제품 출시 이어가 - 옛 추억 떠올리고 익숙한 것에 새로운 포인트 더한 제품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 넓혀 엔데믹을 맞아 캠핑과 여행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사람이 늘고 있는 가운데, 여름 성수기도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보다 새로운 식음료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식음료업계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신제품 각축전에 한창이다. 추억을 소환하거나 익숙한 기존 제품에 새로움을 더해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 예전 그 추억 그대로 살린 '추억 소환템'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과거 추억을 재조명하는 상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과거의 좋았던 기억을 떠올려 설렘과 기분전환을 선사하기 때문이다. 여름이..

결혼생활 2022.06.30

여름 오피스룩 키워드, ‘반팔 재킷’과 ‘슬링백’ 두 가지면 끝

무덥고 습한 여름 날씨에도 스타일은 포기할 수 없는 법. 딱딱하고 정형화된 비즈니스 룩 대신 가벼우면서도 세련된 무드의 여름 오피스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반팔 재킷’과 ‘슬링백’ 두 가지 키워드만 기억하자. 웨어러블한 여름 오피스룩을 위한 첫 번째 아이템은 반팔 재킷이다. 어느 정도의 포멀함은 갖추면서 동시에 캐주얼한 분위기도 느껴지는 반팔 재킷은 여성 직장인들에겐 없어서는 안 될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특히 올해는 트위드 재킷이 많이 보이는 추세. 그중에서도 크롭 기장의 반팔 트위드 재킷은 트렌디하면서도 활용도가 높아 2030 여성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반팔 재킷은 하의와 함께 셋업으로 매치하면 모던하면서도 정돈된 느낌을, 데님이나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여성스..

패션·예복 2022.06.30

셀카의 현장으로 다이빙... 돌아온 바캉스, 여름휴가 준비와 관리 팁

거리두기 해제와 함께 그동안 꾹꾹 눌러왔던 본능이 깨어나고 있다. 이번 여름은 많은 이들이 국내외 각지로 여름휴가 계획을 잡으면서 다시금 활기찬 시즌이 될 전망이다. 7~8월 성수기나 하반기 여행 일정을 잡은 이들은 본격적인 여행 준비에 한창이다. 항공권, 숙소 예약은 기본, 휴양지에서 즐기기 위한 쇼핑과 자기 관리는 이미 마음만은 휴양지에 있게 만든다. 대표적인 자기 관리가 얼굴 관리와 체중 감량이다. 한국인은 여행할 때 풍경 사진보다 사람의 사진을 더 많이 촬영한다고 알려져 있는 것처럼 이제 여행지에서의 인증샷은 일상이자 당연한 의식으로 자리잡았다. 늘어진 볼살, 주름 등을 없애기 위한 피부 관리와 다이어트는 가장 행복하고 아름다운 때를 남기며 추억하기 위한 전초 단계다.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기 위..

결혼생활 2022.06.30

레호(LEHHO),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 스토어 오픈

국내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레호(LEHHO)에서 6월 28일부터 7월 28일까지 한 달 간 롯데백화점 본점 3층에서 첫 번째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석신혜가 전개하는 브랜드 레호(LEHHO)는 다소 지루할 수 있는 여성 데일리 룩에 한층 모던하면서도 여성의 실루엣을 고려한 독창적인 구조와 디테일을 가미, 타 브랜드와는 다른 차별성을 두고 있다. 특히 전체적으로 미니멀하면서 여성의 바디를 따라 흐르는 자유로운 움직임을 허용하는 구조적인 접근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우아하게 흐르는 듯한 드레스와 세련된 디테일의 수트 등 하이퀄리티 소재에 여성들의 몸이 편하면서도 아름다울 수 있도록 다양한 패턴과 드레이핑 기법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22 S/S시즌의 컬러풀한..

패션·예복 2022.06.30

멀버리(Mulberry), EON의 디지털 ID 도입을 통한 가죽 제품의 순환성 증대

영국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멀버리가 가죽 제품에 디지털 ID를 도입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명품 브랜드와 고객을 연결하고 명품 패션 업계의 순환성에 혁신을 도입하기 위한 선구적인 이니셔티브의 일환이다. 멀버리는 SMI (Sustainable Markets Initiative) 패션 대책위원회의 일원이며, 멀버리의 순환 경제 프로그램인 Mulberry Exchange를 통해 이전부터 사랑받던 빈티지 가방에 디지털 ID를 도입하는 것을 시작으로 2025년까지 모든 제품에 디지털 ID를 도입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EON은 리테일 업계의 선도적인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품 클라우드 플랫폼이며, 멀버리의 모든 가방은 EON에서 제공하는 디지털 ID에 연결된다. 디지털 솔루션을 도입한 서비스는 멀버리의..

패션·예복 2022.06.30

COS, 포토그래퍼 레아 콜롬보와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 런칭

COS(이하 ‘코스’)가 화려하고 독특한 분위기의 사진 작업으로 유명한 케이프 타운 출신 포토그래퍼이자 아티스트 Lea Colombo(이하 ‘레아 콜롬보’)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런칭한다. 레아 콜롬보는 캡슐 컬렉션에 대하여 “컬렉션에 사용된 아트웍들은 제가 촬영한 플라워 시리즈 중 일부입니다. 저는 언제나 제 창의성을 일깨워주는 경이로울만큼 아름다운 자연 환경으로 둘러쌓인 케이프 타운의 집에 있는 암실에서 강렬하고, 선명한 색감의 이미지들을 만듭니다."라며, "선명하고 대조되는 컬러들이 부드러운 꽃의 형상과 함께 대비되어 제가 오랫동안 탐구하고 있는 이중성, 긴장감과 밸런스를 담아내고 있습니다. 이를 옷에 담아내는 것은 아름다운 에너지의 교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코스의 디자인 디렉터..

패션·예복 2022.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