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 744

결이고은 광주수완점, 정교한 테크닉의 에스테틱

오직 손으로만 이루어지는 관리 노하우로 아름다운 신부를 완성하는 결이고은은 예비 신부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에스테틱이다. 몸매는 물론이고 마음마저 어루만지는 힐링 스폿 결이고은 광주수완점을 소개한다. ▶ 결이고은 광주수완점 김가희 대표 원장의 결혼에 대한 조언 수많은 커플을 보며 모든 게 순조롭게만 진행되는 결혼은 드물다는 걸 알았습니다. 서로 입장과 생각이 달라 서운함과 불만이 생기는 건 어찌 보면 당연합니다. 그럴 때 날을 세우고 상처를 주고받을 것이 아니라 둘만의 스토리를 기억하며 조금씩 배려하면 어떨까요? 오직 두 사람만이 그려 나갈 수 있는 멋진 이야기를 완성한다는 마음으로 행복한 결혼을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 효과, 소통, 진정성을 갖춘 에스테틱 결이고은 광주수완점은 문 연 지 2년 남짓 된..

뷰티,피부관리 2022.07.31

[야외 웨딩] 도심 속 아름답고 평화로운 숲속 웨딩, 포시즌스 호텔 서울

야외 웨딩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포시즌스는 도심 속 아름답고 평화로운 숲에서의 결혼을 제안한다. 호텔의 꽃장식을 총괄 담당하고 있는 세계적인 플라워 아티스트 니콜라이 버그만의 디자인팀은 웨딩홀 꽃장식, 부케, 버진로드 등에 신혼부부의 취향을 완벽히 반영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름다운 경복궁에서 불과 몇 블록 떨어진 서울 중심부에 자리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연회 공간은 최소 인원의 소규모부터 400명 이상의 대규모 웨딩까지 가능한 그랜드 볼룸, 누리 볼룸, 가든 테라스 등 6개 공간으로 구성된다. 특히 15층 야외에 자리한 가든 테라스는 경복궁과 광화문 사거리 풍경이 테라스를 둘러싸 마치 휴양지에 온 듯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최대 100명까지 수용해 프라이빗 웨딩을 진행할..

[야외 웨딩] 파라다이스시티, 빅뱅 멤버 태양과 배우 민효린이 결혼식을 한 곳으로 잘 알려진 웨딩 명소

빅뱅 멤버 태양과 배우 민효린이 결혼식을 한 곳으로 잘 알려진 파라다이스시티 웨딩 공간은 세계적으로 저명한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가 테리 맥기니티의 손길을 거쳐 구현된 곳이다. ‘파라다이스 웨딩’은 규모와 실내외 베뉴 옵션에 따라 네 가지 테마를 제안한다. ​​​​​​​특히 호텔 전경과 화려한 야외 베뉴 연출이 어우러져 자연스러우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보타닉 파라다이스’는 프라이빗 가든에서 진행한다. 컨벤션 건물 앞 체스 가든이 있는 정원에서 진행되는 이 웨딩은 전문가와 1대1 상담을 거쳐 자신이 꿈꾸는 동화 같은 결혼식을 연출할 수 있다. 3000여 점의 예술 작품들이 리조트 전체에 배치되어 있는데다, 새하얀 캐노피와 고급스러운 조명이 조화를 이루는 이 공간은 비행기의 이착륙과 아름다운 노을..

② 이승진 드레스와 하이엔드 주얼리의 눈부신 웨딩 모멘트

이승진 드레스와 하이엔드 주얼리로 품격있게 연출한 눈부신 웨딩 모멘트. 타프타 소재로 만들어진 풍성한 소매의 재킷 디자인 드레스의 고급스러움과 황제와 황후의 러브스토리가 담긴 조세핀 듀오 이터널 시리즈가 잘 어우러진다. 네크리스와 이어링 조세핀 듀오 시리즈 링 조세핀 아그레뜨 모두 쇼메 귓가를 환하게 밝히는 육각형 구조의 이어링은 꼬임 디테일과 기하학적인 패턴의 비즈 패턴이 어우러진 화려한 웨딩드레스를 한층 세련되게 연출해준다. 이어링 쇼메 비 마이 러브 컬렉션 뱀의 눈을 사파이어로 화려하고 우아하게 표현한 액세서리와 올 블랙의 드레스가 섹시하고 강렬한 이미지를 자아낸다. 중지에 착용한 랑 불가리 세르펜티 세두토리 더블헤드 링 심플하면서도 관능적인 디자인으로 블랙 컬러 레이스가 독특한 드레스에 포인트가 ..

예물·시계 2022.07.31

[야외 웨딩] 당대 최고 스타들이 사랑하고 선택한 럭셔리 웨딩 명소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애스 톤하우스는 당대 최고 스타들이 사랑하고 선택하는 럭셔리 웨딩 명소로 잘 알려져 있다. 세계 최고의 인테리어 전문회사 윌슨앤어소시에츠가 디자인한 애스톤 하우스는 1163평의 넓은 대지 위에 430평 규모로 지어진 저택이다. 탁 트인 정원에서 한눈에 한강을 내려다 볼 수 있으며, 해 질 무렵에는 아름답게 펼쳐지는 석양을 감상할 수 있다. 또 하나의 특징은 야외가든 파티와 예식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한강 상류의 수려한 경관과 사계절이 뚜렷한 아차산을 배경으로 하는 가든 파티장은 다른 호텔에서는 볼 수 없는 워커힐 애스톤 하우스만의 자랑이다. 예식은 50~180명 인원의 실내 웨딩과 2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야외 가든 웨딩으로 운영되며, 두 타입 모두 전체적인 콘셉트부터 세세한 장식까지 고객이 ..

② [오늘의 운세] 8월 1일(음력 7월 4일, 일진은 병술 丙戌) : 말띠(午) ~ 돼지띠(亥)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8월 1일 월요일(음력 7월 4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정미(丁未)월이고, 일진(日辰)은 병술(丙戌)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

① [오늘의 운세] 8월 1일(음력 7월 4일, 일진은 병술 丙戌) : 쥐띠(子) ~ 뱀띠(巳)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8월 1일 월요일(음력 7월 4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정미(丁未)월이고, 일진(日辰)은 병술(丙戌)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

① 이승진 드레스와 하이엔드 주얼리의 눈부신 웨딩 모멘트

이승진 드레스와 하이엔드 주얼리로 품격있게 연출한 눈부신 웨딩 모멘트. 작지만 강렬한 사랑의 상징을 파베 다이아몬드로 구현한 그라프의 틸다 보우 시리즈. 그래픽적인 매듭 모티브가 부드러운 실크 소재의 오프숄더 드레스에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아름다움을 더했다. 파베 스터드 이어링과 드롭 하이주얼리 네클리스 모두 그라프 틸다의 보우 컬렉션 브라이덜 주얼리 카틀레야 시리즈. 화이트골드와 다이아몬드에 아코야 진주를 추가한 유니크한 디자인의 네크리스가 심플한 실크 소재 슬립 드레스에 어우러져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네크리스와 링 모두 타사키 티파니의 브랜드 아이콘 ‘T’ 모티브를 재해석한 ‘Tiffany T1’은 현대적이면서 대담한 스타일로 누구나 쉽게 매일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 세련된 비즈 장식이 슬림한..

예물·시계 2022.07.31

색과 선으로 지은 옷, 이종순한복

1984년부터 38년 동안 꾸준히 우리 전통 한복만을 고집해온 전문가 이종순 대표가 전하는 뚝심 있는 한복 회고록. ▶ 정성 들여 지은 전문가의 한복 이종순한복을 이끄는 이종순 대표는 1984년부터 한복을 짓기 시작했다. 일찍이 한복을 공부한 친오빠를 따라 한복을 지을 때면 그녀는 늘 기분이 좋고 마음이 가벼워졌다. 한복 고유의 아름다운 색감에 매료됐던 그녀는 신랑신부가 부부로서 첫발을 내딛는 순간 입는 한복을 자기 손으로 짓고 싶다는 생각에 한복을 업으로 삼게 됐다. 그런 이종순 대표는 몇 년 전, 그동안 일궈놓은 한복 브랜드 진주상단을 후배들에게 물려주고 자리에서 물러나 약 2년 동안 한복에서 손을 뗐다. 그런데 한복이 눈에서 멀어지니 우울해지면서 갑작스레 마음의 병이 생겼다. 여기에는 중국에서 한복..

한복.예단 2022.07.31

마리레나 바이 블랑, 신작 웨딩드레스 '러블리한 감성과 여성스러움의 극적인 대비가 조화' 선보여

to dream of beautiful romance 러블리한 감성과 여성스러움의 극적인 대비가 조화를 이루는 마리레나 바이 블랑의 신작 웨딩드레스를 만나다. Designed by Marilena by Blanc 풍성한 스커트 라인과 반짝이는 레이스가 어우러져 클래식한 드레스. 화사한 피치 컬러가 아름다움을 극대화한다. 고급스러운 실크 소재와 레이스를 매치해 멋스러움을 강조한 드레스. 고전적인 신부의 우아함을 한껏 드러냈다. 상체의 오프숄더 네크라인에 입체감을 주어 사랑스러운 신부를 강조한다. 화려하고 풍성한 스커트 라인이 정통 프린세스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성스러움과 로맨틱함이 극명하게 드러나는 웨딩드레스. 상체의 주름장식과 비즈 느낌을 디자인한 머메이드라인이 사랑스럽다. 플라워 모티브의 레이스에 투명..

스드메 2022.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