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 386

배우 신민아, 지방시 뷰티 뮤즈로서 완벽한 모습 선보여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가 지방시 뷰티의 뮤즈이자 누구나 사랑하는 배우 신민아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지방시 뷰티와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 신민아는 주인공답게 우아하고 대범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모델 출신 배우답게 순식간에 촬영에 몰두하는 카리스마에 현장의 스태프들 모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 지방시가 선택한 그녀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누구에게나 호감과 깊은 공감을 이끌어내는 배우 신민아는 지방시 뷰티의 뮤즈로 활동 중이다. 어떤 무드도 여유롭게 소화하는 그녀에게 지방시 특유의 강렬함과 시크함은 매우 잘 어울렸다. 특히 지방시 뷰티가 새롭게 선보이는 립스틱 ‘르 루즈 앵떼르디’는 마치 신민아를 위해 만들어진 듯 완벽한 궁합을 자랑한다. ‘르 루즈 앵떼르디’는 선명..

뷰티,피부관리 2022.09.19

오스트리아 관광청, 다가오는 10월 황금연휴 ‘볼프강제 힐링 여행’ 추천

오스트리아 관광청(Austrian National Tourist Office)이 다가오는 10월 황금연휴를 맞아 사람들로 북적이는 여름 성수기를 피해 늦은 휴가를 좀 더 여유롭게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볼프강제(Wolfgangsee) 힐링 여행을 제안한다. 오스트리아 대표 휴양지이자 유럽인들이 사랑하는 여행지로 손꼽히는 잘츠카머구트는 볼프강제를 포함해 빙하가 녹아 형성된 70 여개의 호수와 알프스산맥이 어우러져 때묻지 않은 청정 자연을 만끽하기에 좋은 여행지이며, 상대적으로 관광객들로 붐비지 않아 여유로운 나만의 휴가를 즐기기 좋다. ▶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이 자동 재생되는 환상적인 파노라마 초원 뷰, 샤프베르크 산악열차 푸르른 초원 위를 달리는 레트로 감성의 빨간 샤프베르크 산악열차(Schafb..

황민현, 소년미 넘치는 공항 패션 선보여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공항에서 소년미 넘치는 패션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18일 오전, 황민현은 밀라노 패션 위크 기간에 진행하는 몽클레르 70주년 이벤트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밀라노로 출국했다. 황민현은 선명한 색감의 스웨트셔츠와 스트링 포인트가 돋보이는 트랙 팬츠를 완벽히 소화하며 특유의 세련된 이미지와 스포티함을 동시에 드러냈다. 여기에 클락스와 협업한 시어링 소재의 슈즈를 더해 편안함과 위트를 겸비한 룩으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여줬다. 황민현이 착용한 제품은 의상은 모두 몽클레르(MONCLER)의 ‘2 몽클레르 1952’ 컬렉션이다. ​​​​​​​한편, 황민현은 최근 tvN '환혼'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 http://wedding..

패션·예복 2022.09.19

글로벌 클린 뷰티 #OOTD (오오티디) 비건 인증 획득

최근 미국 아마존 프라임 런칭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OOTD beauty(이하 ‘오오티디’)가 9월 프랑스 비건 인증을 획득하였다. 오오티디는 미국, 호주, 캐나다 등에서 먼저 런칭하며 30만개 완판을 기록하고 이어 아마존에도 입점하여 미국 시장에서 클린 K뷰티로서 글로벌 브랜드의 입지를 견고히 다지고 있다. 오오티디 추혜인 대표는 “비건 인증 중에서도 깐깐하고 철저한 심사로 알려진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아 정말 기쁘다.” “이제는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클린 뷰티 시장에서 MZ 세대뿐 아니라 비건 라이프를 추구하는 다양한 소비자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이번 오오티디가 제품에 획득한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은 제품, 개발, 생산 과정에서 동물 실험을 ..

뷰티,피부관리 2022.09.19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파리스 바’, 9월 23일 재개장

바쁘게 변화하는 세상 속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파리스 바’는 여전히 멋스럽고 우아한 자태를 잃지 않고 있다. 그 이름이 암시하듯 고객들을 낭만과 꿈의 도시인 프랑스 파리의 어느 거리로 시간여행을 시켜주는 ‘파리스 바’는 많은 이들의 기다림 속 9월 23일부로 재오픈된다. 오랜 세월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파리스 바’는 클래식 럭셔리 프렌치 분위기를 고수하며 엄선된 쥬루 라인업을 자랑한다. 최상급 프렌치 네츄럴 와인을 포함해 다양한 프랑스 와인과 위스키, 코냑을 선보이는 파리스 바에서는 국내 하얏트 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샴페인 ‘루이나 브루트(Ruinart Brut)’ 또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파리스 바는 새롭고 재밌는 이야기를 가진 칵테일들로 고객에게 영감을 준다. 제1차..

“어느 각도에서 봐도 예쁨주의보!” 페트레이 X 선미 프리미엄 패딩 화보 눈길

가수 선미가 독보적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페트레이(PEUTEREY)’가 브랜드 앰버서더인 선미와 함께한 화보 및 화보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페트레이가 공개한 영상은 3가지 컨셉으로, 컨셉에 따라 선미는 우아함과 섹시한 분위기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자아냈다. 또한,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 선미는 고급스러운 폭스 퍼 디테일의 라이트 핑크 다운 패딩을 착용해 우아하면서도 럭셔리한 아우터 코디를 완벽 소화했다. 그녀가 착용한 아우터는 선미가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 페트레이의 시그니처인 ‘타칸(TAKAN)’ 패딩이다. 은은하게 도는 광택감과 A라인 실루엣으로 매 시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풍성한 폭스 퍼 디테일로 럭셔리한 무드를 자아냄과 동시에 가볍고..

패션·예복 2022.09.19

‘가을 남자’ 노상현, 화보 통해 완벽한 수트핏 선보여

배우 노상현이 남성 패션 매거진 를 통해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BRUNELLO CUCINELLI)와 함께한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그는 울 수트에 스웨이드 봄버 재킷을 매치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내는가 하면,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현대적인 테일러링이 가미된 블레이저와 트라우저를 착용해 완벽한 수트핏을 선보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그레이 컬러 블레이저와 알파카 코트를 함께 레이어링 하고 여기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세련된 캐주얼 룩을 연출했다. 특히, 고급스러운 컬러 블록이 매력적인 스웨이드 패딩 재킷에는 울 캐시미어 스웨터와 코튼 팬츠로 노상현만의 따뜻한 분위기를 극대화시켰다. 또한, 클린한 화이트 컬러 후디와 조거 팬츠, 그리고 베스트 자켓으로 우아한 레저웨어를 완성하..

패션·예복 2022.09.19

데뷔 10주년 맞아 K-POP 디바 에일리, XR 콘서트 열어

데뷔 10주년을 맞은 K-POP 디바 에일리가 XR 콘서트를 11월 12일 21시(한국시간)에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번 XR 콘서트는 에일리의 음악 세계관을 다채로운 컬러로 담아 진행할 예정이며, 최첨단의 XR 기술로 생동감 있는 비주얼을 재현할 예정이다. XR은 가상현실(AR)과 증강현실(VR)을 합친 확장현실(Extended Reality)을 뜻하는 말로 공연에 본격적으로 미래기술을 접목해 10년간 에일리의 음악 여정을 멀티버스로 표현할 예정이다. 또한 에일리는 이번 공연을 통해 지구 환경 회복의 새로운 XR 유니버스(세계관)를 관객과 공유하며 함께 만들어가는 팬메이드 공연을 선보인다. 팬들이 직접 참여해 공연 곡을 직접 선정하며 사전에 에일리의 음악을 색으로 표현해 무대를 꾸미기도 한다. XR 세..

결혼생활 2022.09.19

솔리드옴므, '더현대 서울' 신규 스토어 오픈

글로벌 컨템포러리 남성복 솔리드옴므가 서울 최대 규모 백화점 '더 현대 서울'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 솔리드옴므 신규 매장은 트래디셔널, 내셔널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들이 입점한 3층 '어바웃 패션' 공간에서 만나볼수 있다. 솔리드옴므의 트렌디한 디자인은 어바웃 패션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어우러지며 세련된 감성을 극대화한다. 의류를 하나의 오브제로 돋보이게 하는 조명과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갤러리 같은 공간을 구현했다. 또한 더 현대 서울 매장 오픈을 기념해 매장에서 솔리드옴므 제품을 60만원 이상 구매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크로스 미니백의 한정 수량을 증정하며, 해당 증정 이벤트는 크로스 미니백이 조기 소진되는 경우 마감될 예정이다. 더현대 서울은 지하 7층부터 지상 8층 규모로 영업 면적..

패션·예복 2022.09.19

세인트앤드류스, 클래식한 가을 필드 패션과 간절기 필수 아이템인 남성 윈드브레이커 출시

세인트앤드류스에서 클래식한 가을 필드 패션과 간절기 필수 아이템인 남성 윈드브레이커를 출시했다. ▶ 세인트앤드류스, 우아함의 절정, 클래식한 가을 필드 패션 제안 클래식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세인트앤드류스에서 우아함의 절정을 담은 클래식한 가을 필드 패션 제안한다. 세인트앤드류스의 가을 필드 패션은 영국 로열 패밀리들이 오래도록 즐겨 입는 클래식한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클로슈 햇과 유니크한 단정한 핏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풀오버, 큐롯 팬츠까지. 단정함과 우아함은 물론 시간이 지나도 멋스러운 클래식함을 느낄 수 있는 스타일이다. 특히, 페이크 오픈 디자인으로 가디건을 입은듯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풀오버는 우아함과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준다.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고급 캐..

패션·예복 2022.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