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MZ세대 ‘인증 욕구’ 유발하는 여름 빙수 3종 출시
올여름 더위는 ‘블랙 몬스터’로 날려보세요
여름 대표 프리미엄 과일을 활용한 ‘애플망고 치즈케이크 빙수’는 상큼한 애플망고 베이스에 망고 과육과 진한 치즈케이크 조각을 가득 얹었다.
달콤한 망고와 부드러운 치즈케이크 토핑이 시원한 우유 얼음과 어우러져 럭셔리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치즈케이크 토핑 위에는 고소하게 씹히는 코코넛 칩을 뿌려 식감을 더했다. 할리스 ‘애플망고 치즈케이크 빙수’는 호텔 빙수 못지않은 퀄리티로, 소비자들에게 여름철 ‘작은 사치’를 선물할 예정이다.
‘국산 팥으로 만든 눈꽃 팥빙수’는 빙수의 정석 팥빙수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고급스럽게 재해석해 탄생한 클래식한 매력의 빙수다.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국내산 단팥과 콩고물, 그래놀라를 얹어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높였다.
여기에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인절미 떡을 토핑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빙수 3종은 2인 빙수로 출시되며, 애플망고 치즈케이크 빙수와 눈꽃 팥빙수는 혼빙족까지 겨냥해 1인 빙수도 추가로 출시한다. 할리스 빙수 3종은 27일부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할리스는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빙수를 즐길 수 있도록 배달 및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할리스 멤버십 앱을 통해 빙수를 배달 및 픽업할 수 있으며, 배달 플랫폼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다.
할리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강력한 비주얼과 맛의 ‘블랙 몬스터 초코 빙수’를 비롯해 각기 다른 매력의 빙수 메뉴 3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개성 넘치는 할리스 빙수 3종으로 올여름 더위를 극복하고 즐거움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창립 24주년을 맞은 할리스는 1998년 국내 최초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으로 시작했다. MZ세대를 가장 잘 이해하는 커피 브랜드로 손꼽히는 할리스는 카공족, 코피스족를 위한 1인 좌석과 콘센트 다량 설치, 제철 과일을 활용한 ‘한 잔의 과일’ 등 MZ세대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디즈니, 하이브로우, 데일리라이크, 해리포터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MZ세대의 만족도를 높이는 굿즈를 연이어 출시하며 ‘콜라보 명가’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2019 소비자원 조사결과 대한민국에서 가장 선호하는 커피브랜드로 선정됐다.
▷ 가격 정보
블랙 몬스터 초코 빙수 2인) 12,800원
‘국산 팥으로 만든’ 눈꽃 팥빙수 2인) 12,800원
‘국산 팥으로 만든’ 눈꽃 팥빙수 1인) 7,800원
애플망고 치즈케이크 빙수 2인) 13,800원
애플망고 치즈케이크 빙수 1인) 8,000원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