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드메

순백의 웨딩드레스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컬러 애프터 드레스

웨딩21뉴스_ 2006. 11. 16. 14:37


 

 

 

1. Romntic Violet

슬림한 실루엣과 절제된 디테일이 돋보이는 드레스. 스퀘어 네크라인과 프린세스 라인이 정갈하면서 깔끔하다. 네크라인의 바이올렛 크리스털 장식으로 로맨틱하게 마무리. 세레모니아.


●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장미 모양의 원석으로 화려하게 장식한 네크리스. 가격미정 나스첸카.
● 장미 모양의 오렌지 컬러 원석이 사랑스러운 이어링. 흔들리는 참장식이 재미를 준다. 1만5천원 나스첸카.
● 로맨틱한 벨벳 헤어핀에 바이올렛 원석을 장식해 사랑스러운 멋을 강조한다. 가격미정 프시케.
● 브론즈 톤의 골드 T스트랩이 고급스러우면서 독특한 둥근코 펌프스. 17만8천원 지클로제.


2. Lovely Pink

보디라인에 피트되는 실루엣이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돋보이게 하는 드레스로 엷은 핑크 컬러가 사랑스럽다. 넓게 처리한 롤 칼라가 우아한 멋을 강조. 세레모니아.

●파스텔 핑크 톤의 원석이 화사한 멋을 선사하는 롱 네크리스. 가격미정 나스첸카.
●술 장식을 모티프로 입체감이 돋보이는 바이올렛 프린지 이어링. 앤티크한 디자인이 독특. 가격미정 까리노.
●로맨틱한 바이올렛 컬러 스웨이드를 이용해 드레시한 느낌을 주는 파우치 백. 12만원 프라로스 쁘띠뜨.
●퍼플 컬러에 뱀피를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함이 돋보이는 둥근코 펌프스. 24만8천원 지클로제.

 

3 Elegant & Brilliant

비즈와 크리스털로 화려하게 장식한 보디와 드레이프 처리한 스커트가 우아하게 연출해주는 옐로 애프터드레스. 커다란 플라워 코르사주로 로맨틱하게 마무리. 웨딩조희.


● 그린 컬러의 원석 구술을 길게 늘어뜨린 롱 네크리스. 가격미정 프시케.
● 나뭇잎 모티프 원석과 진주 구슬이 믹스되어 자연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의 이어링. 1만5천원 나스첸카.
● 그린 스톤이 장식된 헤어 핀. 가격미정 프시케.
● 민트 컬러 레더 소재 클러치 백의 징 장식이 와일드한 멋을 준다. 스캘럽트 윗부분이 포인트. 15만9천원 베네통.
● 그린과 아이보리 레더를 패치워크한 슬링백 슈즈. 그린과 아이보리의 매치가 깔끔하다. 19만9천원 기비.

 
4. Romantic Detail

한쪽 웨이스트 라인에만 주름을 잡아 볼륨감 있게 표현한 핑크 드레스. 다양한 컬러의 스톤을 장식한 홀터넥으로 처리해 화려하면서도 로맨틱하다. 웨딩조희.
● 블루와 오렌지가 믹스된 깃털 모티프가 독특한 멋을 선사하는 벨벳 소재 백. 가격미정 루루 기네스.
● 블루 톤의 커다란 원석이 달린 네크리스. 크고 작은 구슬의 매치가 로맨틱하다. 가격미정 프시케.
● 바이올렛 큐빅 참장식이 리드미컬한 이어링. 새를 모티브로 한 화이트 골드 장식이 독특하다. 12만5천원 메트로시티 주얼리.
● 오렌지 컬러의 레더 소재 펌프스. 15만8천원 지클로제.


코디네이터_유민희. 사진_정태석. 진행_황선희 기자

결혼전문지 Wedding21 
 
◈ 한국결혼박람회/여성커뮤니티Wef/결혼전문지 Wedding21 ◈
 
 
결혼전문지 wedding21
- 저작권자 ⓒ웨프(wef.co.kr),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