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에 디스플레이되어 있는 화려한 주얼리 세트.
2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안하는 골든 듀 하프 캐럿 컬렉션.
3 행복한 신부의 모습을 담은 골든 듀 광고 비주얼.
4 청담동에 위치한 1백여 평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
5 작은 움직임으로 여성스러움을 더하는 폴로네이즈 웨딩 세트.
6 웨딩 컬렉션의 트리샤 링.
wedding jewelry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에 독창적 디자인 요소와 고도의 세공 기술이 더해져 골든 듀 웨딩 주얼리가 탄생했다. 정제된 화려함의 세련미, 풍부한 볼륨감과 고급스러움은 웨딩 주얼리 컬렉션의 키워드. 2007년 골든 듀에서는 작은 움직임으로 여성스러움을 더하는 ‘폴로네이즈’ 세트, 인게이지먼트 링과 웨딩 밴드로 구성되어 있는 5부 ‘트리샤’ 반지와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차오벨라’를 권한다. 평소에는 멜리 다이아몬드로 장식되어 있는 웨딩 밴드를 착용하고 특별한 날에는 메인 스톤이 세팅되어 있는 인게이지먼트 링을 착용해 화려함을 뽐낼 수 있다.
special carat & high jewelry
숙련된 다이아몬드 가공업자와 주얼리 디자이너의 창의성을 바탕으로 탄생해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은 골든 듀의 스페셜 캐럿은 그동안의 명료한 실루엣과 실용적 스타일이 아닌 화려하고 파워풀한 디테일을 가미했다.
하이 주얼리 또한 골든 듀가 18년 동안 축적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장인 정신과 상상력의 결정체라 할 수 있다. 시대와 공간을 초월하여 미적 가치를 지닌 고전적 디자인에 동시대의 트렌드를 접목한 스타일로, 동서양의 고전 양식을 현대적 이미지로 재해석하여 인류 보편의 미를 지향하는 것이 디자인 컨셉트이기도 하다.
하이 주얼리는 ‘Garden walk’라는 테마로 스플래시(Splash), 스프링(Spring), 로제트(Rosette) 등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대부분의 제품에 자연이라는 이미지를 부여했다. 이는 자연을 통해 외면의 미를 창조하는 내적 정신의 숭고함을 함께 전달하고자 하는 골든 듀의 디자인 철학에 뿌리를 두고 있다.
빅 스톤이나 희귀한 스톤을 사용한 제품이 주를 이루는 초고가 라인의 하이 주얼리는 오더 메이드 형식으로 완성하기까지 수개월이 걸리는 제품들로 주얼리 컬렉터들의 사랑을 받기에 충분하다.
global brand
이미 까다로운 일본 고객층에게 폴라리스 목걸이로 호평받은 바 있는 골든 듀는 베트남에서도 신뢰와 인지도를 쌓으며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으로 인터내셔널 브랜드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엄격한 품질 관리와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베트남에서는 이미 3호점까지 오픈한 상태. 철저한 사후 서비스로 브랜드의 신뢰를 쌓아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골든 듀가 최고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의 주얼리로 글로벌 영역을 점차 확장해 나가길 기대해 본다.
자료 제공|골든 듀(3415-5715 www.goldendew.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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