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예식장

[웨프,예식장]엠클래스 컨벤션 오픈 웨딩홀의 변신 - 수도권 남부의 연회

웨딩21뉴스_ 2007. 5. 29. 17:15

 

 

만만치 않은 예식비에도 불구하고 극구 호텔예식을 감행했던 예비부부들은 말한다.

어마어마한 예식비보다 더 두려운 건 일생에 단 한 번 있는 웨딩의 추억을 망치는 것이라고. 엉성한 예식과 정성 없는 음식들, 시간에 쫓기는 듯한 조급한 진행, 판에 박힌 연회장에 아연실색한 그들이 선택한 것은 품격 뒤에 찾아온 경제적 부담과 번거로움이었으리라. 하지만 이제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라면 눈부시게 변신한 웨딩홀을 눈여겨보자.
 
문화 비즈니스 중심지인 범계역에 위치한 엠클래스 컨벤션의 오픈은 평촌, 안양, 산본, 의왕 등 수도권 남부의 연회문화에 새로운 변화를 예고한다.

지난 9월 8일 안양 최초의 컨벤션 센터로서 오픈한 엠클래스 컨벤션은 특1급 호텔에 버금가는 시설과 특화된 서비스, 합리적인 가격으로 그동안 고품격 시설과 서비스를 찾아 서울 등지의 호텔로 유입되던 발길을 돌리게 했다.
 
엠클래스 컨벤션의 ‘M’이란 Most Valuable, Most Elegant, Most Well Served라는 뜻을 담고 있는 ‘Most’의 이니셜을 딴 것으로 특별한 사람들의 특별한 서비스를 상징한다. 이에 걸맞게 우아하고 품격 있는 인테리어를 갖춘 엠클래스 컨벤션은 총 1,860평으로 8개의 연회장에서 매일 각종 고품격 웨딩과 세미나, 각종 연회를 동시에 소화할 수 있다.

또한 각 부문 전담 매니저의 전문적인 서비스로 분주한 결혼식을 편안하고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으며, 국내 최고 요리사로 정평이 난 구본길 요리대가 등 특급 호텔 출신의 수석 주방장들이 제공하는 각국의 친환경 웰빙 즉석요리와 고품격 의전 서비스가 생애 최고의 날을 보장하는 것.

또한 8개 연회장에서는 특급 호텔 수준의 이벤트와 비즈니스 회의, 각종 세미나, 전시까지 다양한 행사를 할 수 있으며, 화상회의, 인터넷, 컴퓨터, 최신 음향 및 조명 시설, 대형 스크린까지 행사의 편의를 위한 최신 시스템들이 구비되어 있다.
 
1 클래식한 분위기로 고품격 예식을 가능하게 하는 엠클래스 컨벤션의 웨딩홀 전경.
2 예식을 지켜볼 수 있는 대형 스크린이 설치된 연회장은 넓고 쾌적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구본길 요리대가의 요리로 하객들의 만족을 이끌어낸다.
3 단아한 기품이 느껴지는 폐백실

문의|031-476-8000
 
결혼전문지 Wedding21
 
 

웨프,웨딩21, 한국결혼박람회
결혼검색 웨프

 

- 본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