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예복

[웨프,패션] 타린로즈, Cheval 슈즈 선보여

웨딩21뉴스_ 2007. 7. 4. 14:55
 
 
82%의 여성들이 아픈 발로 고생하고 있고 86%의 여성들이 정작 자신의 발 사이즈보다 작은 사이즈의 구두를 신는다. 이 때문에 고통을 감수한 그녀들의 발에 생긴 굳은살과 염증, 그리고 망치처럼 기형적으로 변한 발가락을 흔히 볼 수 있다.
 
'타린 로즈' 슈즈의 특별한 컨셉은 가볍고 유연하며, 디자인에 따라 발바닥 중간부분에 아치 지지대를 설치한다. 또한 내구성이 좋은 우레탄폼인 '포론'(최고급 고밀도 쿠션)이라는 소재로 구두 안을 덧댄다. 이 물질은 지속적인 압력에도 늘 그 형태를 유지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고 좌우비대칭의 아치로 발바닥을 받쳐주는 힘을 더 강화한 것이지만 앞 코를 넓게 디자인하여 발가락의 고통을 최소화한 것.
 
올 여름 '타린로즈'는 페미닌한 디자인의 써머 슈즈인 Cheval!을 소개한다. 본사 캘리포니아에서도 Best Seller중 하나로 손꼽히는 이 제품은 특유의 트랜디한 디자인과 함께 여성스러움을 한껏 살려 타린로즈만의의 스타일을 엿 볼 수 있다.
럭셔리한 느낌의 디자인과 독특한 무늬의 가죽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Cheval!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발의 피로를 최소화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 또한 최고급 가죽 소재로 제작해 부드럽고 편안하게 발에 밀착되어 놀랍도록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문의 청담매장 (02)512-5445
 
결혼전문지 月刊 Wedding21

웨프,웨딩21, 한국결혼박람회
결혼검색 웨프

- 본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