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럽고 투명한 곡선의 제품 하단 베젤 디자인
-와인 잔의 감성적 디자인을 더욱 극대화한 '아름다운 TV'
-푸른빛의 LED 조명 통해 TV의 품격 높여
-'아름다운' 디자인, 순간 재현으로 고급화된 매스티지 전략 펼쳐
-소비자 기반의 제품 기획, 개발, 마케팅 등 글로벌 메가 히트 제품 창출
-실속형 소비자 위한 실속형 LCD TV도 함께 출시
-와인 잔의 감성적 디자인을 더욱 극대화한 '아름다운 TV'
-푸른빛의 LED 조명 통해 TV의 품격 높여
-'아름다운' 디자인, 순간 재현으로 고급화된 매스티지 전략 펼쳐
-소비자 기반의 제품 기획, 개발, 마케팅 등 글로벌 메가 히트 제품 창출
-실속형 소비자 위한 실속형 LCD TV도 함께 출시
와인잔 모양을 감각적으로 형상화한 디자인의 '보르도' LCD TV로 단기간 '밀리언셀러'란 대기록을 세운 삼성전자가 이번에 32인치, 40인치「2007년형 보르도 TV」(모델명: LN32/40R81BD)를 출시해 올해에도 세계 TV 시장 석권을 위한 대장정에 나섰다.
이번 삼성전자의 「2007년형 보르도 LCD TV」가 전 세계 고객들을 사로잡기 위한 컨셉은 '아름다움(美)'이다.
와인잔의 감성적 디자인을 더욱 극대화하여 '아름다운 TV'로 재탄생한 「2007년형 보르도 TV」는 부드럽고 투명한 곡선의 제품 하단 베젤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크리스털 와인 잔의 모습을 형상화하였다.
또한 물 속에 퍼지는 느낌의 차분한 푸른빛의 LED 조명(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on/OFF를 설정)을 통해 TV의 품격을 높였다.
게다가 전면, 테두리, 후면 디자인을 흑진주 코팅을 연상케 하는 고광택 하이그로시 코팅 처리를 하였고, 반짝이는 보석과 같이 섬세한 디자인의 소프트 터치 방식의 컨트롤 버튼을 통해 TV의 아름다움을 더욱 극대화하였다.
삼성전자의 「2007년형 보르도 TV」는 기능적인 면에서도 삼성의 Super-PVA 패널을 사용하여 고화질을 구현하는 것은 물론 178도 광시야각이 적용돼 어느 방향에서도 TV를 선명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명암비의 경우 기존의 5000:1 대비 100% 향상된 10,000:1을 구현하였다.
삼성전자의 「2007년형 보르도 TV」는 기능적인 면에서도 삼성의 Super-PVA 패널을 사용하여 고화질을 구현하는 것은 물론 178도 광시야각이 적용돼 어느 방향에서도 TV를 선명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명암비의 경우 기존의 5000:1 대비 100% 향상된 10,000:1을 구현하였다.
블루와 그린 색상의 표현 영역을 넓혀 더욱 사실적인 색상을 구현하는 '와이드 컬러 컨트롤(Wide color control)' 기능을 통해 햇빛과 같은 밝은 조건에서 희미하게 보일 수 있는 하늘색, 잔디색 등을 더욱 선명하게 표현하여 '아름다운 영상'을 구현할 수 있다.
이 밖에도 3개의 고화질 HDMI 단자를 측면에 1개, 후면에 2개를 적용하여 캠코더, 게임기 등 디지털 기기들을 연결해 고화질/고음질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다양한 AV 기기를 손쉽게 연결해 주는 USB 2.0을 호환할 수 있어 PC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을 「2007년형 보르도 TV」와 연결해 '아름다운 순간'을 재현할 수 있게 하였다.
삼성전자는 이번에 「2007년형 보르도 TV」이외에도 실속형 고객들을 위해 10,000:1의 명암비와 178도의 시야각, 사이드 스피커 디자인의 32인치, 40인치, 46인치 LCD TV (LN32/40/46S81BD)도 새롭게 선보여 LCD TV의 중대형 수요를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해 보르도 LCD TV가 세계적으로 출시된 시점인 4월 부터 「2007년형 보르도 TV」의 상품기획과 개발, 마케팅 전략을 수립했고, 작년 10월부터 론칭 TF를 구성하여 해외 지법인, 거래선과 본격적인 출시 준비를 해 왔었다.
이를 통해 올해 3월 말부터 미주, 구주, 아시아 등 전 세계 동시에 「글로벌 파워 론칭(Global Power Launching)」을 추진할 계획이다.
전 세계에서 가장 먼저 출시되는 국내는 「더 아름다워진 PAVV 2007년형 보르도」라는 컨셉으로 TV 및 인쇄 광고는 물론 30대의 젊은 고객층과 혼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한다.
30대 프리미엄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방송 채널인 온스타일과 공동으로 '보르도 페셔니스타 페스티벌 In Paris' 이벤트를 진행하고, 가장 프로포즈하고 싶은 레스토랑 등 인생의 아름다운 순간을 경험할 수 있는 감성적 장소를 통해 「2007년형 보르도 TV」 제품 쇼케이스도 운영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신상흥 전무는 "「2007년형 보르도 TV」의 미션은 TV에 대한 '설레임'과 '소유욕'을 일깨우는 '명품 TV'로서의 위상을 이어 나가는 것이다"라며 "삼성전자는 고객에 기반한 상품기획, 개발, 마케팅활동 그리고 철저한 사전 준비를 통해 글로벌 메가 히트 모델 창출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보르도 LCD TV'로 단순히 '방송을 보는 수신기'에서 '소유하고 싶은 인테리어 소품 (오브제)'으로 TV 개념을 새롭게 바꾼 삼성전자는 올해에도 아름다운 TV, 「2007년 보르도 TV」를 통해 소비자들의 감성에 어필하는 매스티지 제품 전략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세계 디지털 TV 시장 1위 업체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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