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가전/가전·주방

[웨프,가전] 필립스전자. 국내 최초 '무선 핸드 블렌더' 출시

웨딩21뉴스_ 2007. 8. 14. 14:32
'좋아하는 드라마 보면서 요리하세요!' 무선 기술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편의성을 최대화했으며 얼음을 가는 기능이있어 다양한 여름음료를 만드는데도 안성맞춤인 필립스전자의 무선 핸드 블렌더. 사고방지를 위한 안전스위치로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선두기업 필립스전자(www.philips.co.kr 대표이사 사장 김태영)에서 편의성을 한층높인 무선 핸드 블렌더(모델명HR1378)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은 7.2V의 리튬이온베터리를 적용해 한번 충전으로 최대 20분간 작동이 가능하기때문에 집안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있다.

수직과 수평으로 잘라주는 더블액션칼날 및 얼음을 갈기위한 톱니모양의 칼날이 들어있어 얼음,양파,치즈 등 딱딱한 재료도 쉽게 분쇄할 수 있다. 대용량 다지기와 뚜껑이 있는 1리터의 비커도 함께 들어있으며, 모터부분과 손잡이가 분리되어 세척과 보관이 편리한 것도 특징이다.

핸드 플렌더는 아이가 있는 집에서많이 사용하기때문에 안정성 또한 중요한데 필립스 제품은 손잡이부분에 잠금장치가 있어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작동중 음식물이 튀지않도록 칼날보호대가 있어 편리하고 안전하다.

이번 신제품은 필립스주방 가전프리미엄 라인인 '알루미늄컬렉션'중 하나로 부식방지처리된  알루미늄소재와 스테인리스스틸을 사용했으며, 사용하지 않을때 걸어두는 충전대와 충전시기를 알려주는 청색LCD창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한다.

필립스전자 소형가전사업부 김영진부사장은 "이번에 출시된 무선형 핸드 블렌더는 제품구매 시 편의성을 고려하는 주부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국내에는 처음 소개되는만큼 주부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알루미늄 무선 핸드 블렌더는 전국 백화점 및 대형 매장등에서 구입가능하며, 권장소비자 가격은 16만 9천원이다.
 
로열필립스 일렉트로닉스(Royal Philips Electronics:필립스)
 
필립스(뉴욕증시:PHG,암스테르담증시:PHI)는 헬스케어,라이프스타일 테크놀로지분야의 글로벌리더로서 브랜드약속 '센스 앤 심플리시티(sense and simplicity)'를 근간으로 다양한 첨단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있다.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있으며, 전세계 60개국에 걸쳐 약12만 4천3백명의 종업원과 함께 활발히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2006년 매출은 2백70억유로를 기록했으며, 의료 영상진단 및 환자 모니터링 시스템,에너지 절감형 조명솔류션, 개인 및 가정용품,가전등의 분야를 선도하고있다.
 
문의: www.philips.co.kr 080-600-6600
 
 
웨프,웨딩21, 한국결혼박람회
결혼검색 웨프
 
 

- 본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