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피부관리

[웨프,피부관리] 비오템. '옴므 티쀼르 인텐스' 선보여

웨딩21뉴스_ 2007. 8. 14. 14:34
남성 스킨 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 옴므에서 티-존의 번들거림, 과도한 피지와 트러블로 싸우게 되는 남성 피부를 위해 새로운 '티쀼르 인텐스 라인'(T-PUR INTENSE)을 선보인다.
 
순수 생강 추출물로 더욱 강화된 티쀼르 인텐스 라인은 남성의 과도한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모공을 수축시켜 깨끗하고 산뜻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1단계: 세안 티쀼르 인텐스 클렌징 폼 150ml/ 32,000원
 
번들거리는 남성 피부를 위한 산뜻한 폼 클렌저. 피부 속 깊숙이 딥 클렌징 해주고, 피부 표면의 오래된 각질을 제거해 쉐이빙이 잘 될 수 있도록 준비시켜 준다. 피지 분비를 조절해 피부 번들거림을 완화시켜 주고, 모공 속의 노폐물과 더러움을 제거한다. 순수 생강 추출물이 피부를 맑게 정화시켜 준다.
 
2단계: 정화 티쀼르 인텐스 매티파잉 스킨 200ml/ 42,000원
 
번들거림을 완화 해주면서 모공을 수축해주는 남성 전용 스킨. 세안 후 피부에 남아있는 불순물을 제거해 주고, 이후에 사용하는 스킨케어를 받아들일 수 있도록 피부를 준비시켜 준다. 과잉 피지 분비를 조절해 피부 번들거림을 완화하고, 모공을 수축시켜 준다. 순수 생강 추출물과 리프레싱 인자가 피부를 맑게 정화시키고, 즉각적으로 피부에 활기를 부여한다.
 
3단계: 보습 티쀼르 인텐스 모이스처라이징 젤 75ml/ 42,000원
 
남성 지성 피부를 위한 오일프리의 산뜻한 젤 타입 모이스처라이저.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젤 타입의 피지 흡수 페이퍼 텍스처로 화이트 클레이 성분이 과다 분비된 피지를 흡수해 하루 종일 번들거림 없는 매트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글리세린 등의 보습인자가 함유돼 이상적인 보습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결혼전문지 月刊 Wedding21
 

- 본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