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가전/가전·주방

[웨프,주방] 한샘. 온라인 세대를 겨냥한 'i 키친' 출시

웨딩21뉴스_ 2007. 9. 4. 14:39
종합 홈 인테리어 기업 한샘은 온라인 세대를 겨냥한 신제품 'i키친'을 출시한다.
 
'i키친'은 우리나라 주부 30% 이상이 사용하고 소형 주택의 부엌 형태 중 70% 이상을 차지하는 ㅡ자 전용 부엌. 좁은 부엌을 넓고 깔끔하게 보이게 하는 화이트 컬러의 UV 도장 제품으로, 때가 잘 타지 않는 산뜻한 광택을 가졌으며 두 가지 손잡이를 구비하고 있어 각각의 선택 콤비로 취향에 맞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i키친'은 ㅡ자형 2.4m 기준 130만 원대이며, 한샘몰(www.hanssem.com)에서 ‘3초 견적 서비스’를 통해 우리 집에 꼭 맞는 설계 유형을 선택한 후 바로 구입할 수 있다. ‘3초 견적 서비스’란 온라인에서 직접 설계하여 셀프 견적을 내고, 결제까지 할 수 있는 서비스. 부엌 길이와 선호하는 타입을 선택하면, 우리 집에 꼭 맞는 도면과 가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부엌 길이는 1.8m~3.5m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타입은 기본형, 추천형, 고급형 중에 선택할 수 있어서 모두 60여 개의 다양한 도면을 보며 원하는 부엌을 선택할 수 있다.
 
한샘 홍보관계자는 "온라인에서 제품을 검색하여 빠르고 쉽게 구입하는 소비 패턴에 익숙한 인터넷 세대 주부를 겨냥해 이같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한샘몰에서는 i키친 출시를 기념해 '키친 옥션 페스티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프,웨딩21, 한국결혼박람회
결혼검색 웨프
 

- 본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