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예절/뉴스

[웨프,웨딩21]좋은 사람들이 만나는 휴머니티 공간 ‘웨딩 플래닝’

웨딩21뉴스_ 2007. 11. 13. 17:07
"웨딩플래닝은 전문성을 갖추면서 가까운 친구같은 맨투맨 프렌드쉽을 통한 친근감을 추구합니다"
 
감성적인 인테리어부터 업계 최고의 전문 웨딩플래너들까지, 완벽한 웨딩컨설팅 전문 업체 '웨딩플래닝(Wedding Planning)'이 신사동 도산사거리에 오픈했다.
 
'웨딩 플래닝'은 최고의 웨딩 데이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꼼꼼하고도 친근한 플래닝으로 무엇보다 고객 감동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한다. 
 
뿐만 아니라 레젤, 구호, 동감, 라리, 미가로 등의 굵직한 스튜디오와 김린웨딩, 아뜰리에에이메, 이명순웨딩, 에스메랄다웨딩, 최재훈웨딩부띠끄 등 탑 드레스 업체 및 유명 헤어 메이크업 업체 대표들과 함께 하는 완벽 파트너쉽을 자랑하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130평의 널찍한 실내를 메인 홀과 상담 존, 오피스 존으로 구분한 공간은 고객에게는 편안함을, 플래너들에게는 즐거운 기분을 선사하는 '감성 인테리어' 연출로 고객과 만날 준비를 마친 상태이다. 
 
한편, 지난 10월 9일 저녁에는 오픈 기념 ‘와인 파티’를 열어 오픈을 축하했으며, 이 자리에는 웨딩 업계 관계자 1,200여 명이 찾아 자리를 빛내기도 했다.  문의| www.weddingplanning.co.kr
 
 
웨프, 웨딩21, 한국결혼박람회(2008.1.5~6.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 3호선 학여울역)
결혼검색 웨프(Wef)

- 본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