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신혼여행

[웨프,웨딩21] 시닉 항공과 함께 떠나는 허니문 Scenic airlines

웨딩21뉴스_ 2007. 12. 7. 10:30

시닉 항공과 함께 떠나는 허니문 Scenic airlines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넘쳐나는 라스베이거스는 허니무너들의 천국. 이곳으로 허니문을 떠나는 이라면 시닉 항공의 비행 투어는 필수 코스다. 라스베이거스의 웅장한 대자연과 함께하는 시닉항공의 비행 투어는 평생 잊을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언제나 새로움이 가득 찬 라스베이거스로 허니문을 계획하는 이라면 시닉 항공의 비행 투어는 필수적이다. 라스베이거스의 아름다운 대자연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시닉 항공의 비행 투어.볼거리로 가득한 라스베이거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대자연과 함께 감동적인 시간을 선사하는 비행 투어는 꼭 한번 경험해봐야 할 그야말로 환상적인 코스다.

 

이러한 시닉 항공의 비행 투어는 평생 잊을 수 없는 감동과 특별한 체험을 만들어준다는 점에서 허니무너들에게 커다란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1 미국 남서부의 지리적∙기후적 특성을 고려, 안전하게 제작된 경비행기로 공중을 관광할 수 있는 시닉 항공 비행 투어.
2.3 비행 투어 외에도 래프팅을 비롯해 승마와 인디언 마을 체험 등 다양한 레포츠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4 시닉 항공 비행 투어로 브라이스 캐니언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

 

 

라스베이거스가 인간이 만든 낙원이라면 그랜드 캐니언은 자연이 인간을 위해 만들어준 선물이라 할 수 있다. 세계적인 관광지로 유명한 거대한 침식지형의 그랜드 캐니언, 모뉴멘트 밸리, 브라이스 캐니언 등 놀라운 경관이 보고 싶은 허니무너라면 시닉 항공의 비행 투어를 꼭 체험하도록 하자.

 

시닉 항공의 비행 투어는 19인승 경비행기로 공중 관광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그랜드 캐니언은 1시간 30분가량 소요되며, 하늘에서 대자연의 경이로움과 웅장함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 이곳에서 운영하는 경비행기는 일반 비행기보다 창문이 크게 디자인되어 아름다운 경관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한 카메라로 수려한 자연 풍광을 고스란히 담아낼 수 있다는 것도 큰 매력. 여행에서 중요한 것은 특별한 체험과 함께 안정성 여부일 것이다. 시닉 항공이 보유한 경비행기는 미국 남서부의 지리적∙기후적 특성을 고려해 제작되어 안전하고 편안하게 비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16개국 언어로 안내 방송을 하고 있어 한국어로 투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투어 안내 시스템을 개인 캠코더에 직접 연결할 수도 있는데, 오디오 안내는 한국어로 비디오테이프에 녹음 가능하다. 단, 사전에 문의해야 한다. 무료 호텔 픽업이 가능하다는 점도 시닉 항공 비행 투어의 장점이다.

 

즉 라스베이거스에 있는 호텔에 투숙할 경우 여행이 끝날 때까지 무료로 픽업을 해주어 허니무너들에게 큰 만족을 얻고 있다.평생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하는 시닉 항공의 비행 투어. 그랜드 캐니언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투어를 하는 것 외에도 활동적인 스포츠 승마와 인디언 마을에서의 체험, 모자브 사막에서의 낙타 여행 등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많은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시닉 항공의 비행 투어는 이색적인 허니문을 원하는 허니무너들에게 평생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자료 제공|시닉 항공 한국사무소

 

시닉 항공 한국사무소에서는‘스카이 워크-구름 위를 걷는 체험’이라는 주제로 바닥에 깐 특수 강화유리를 통해

1천2백m 아래 그랜드 캐니언을 내려다볼 수 있는 279달러 상품을 250달러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문의| 시닉 항공 한국사무소(02-3444-0900 www.scenic.co.kr)

 

 

한국결혼박람회 2008.1.5~6. SETEC(서울무역전시관) 3호선 학여울역

결혼검색 웨프(Wef)


- 본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