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가전

[웨프,웨딩21]SBS 드라마스폐셜 ‘온에어’에몬스가구 협찬

웨딩21뉴스_ 2008. 4. 10. 18:10
로맨틱 스타일에 도시적 감성 화이트 에코화이트 침실세트 외 아멜리아 거실, 식탁세트, 라온서재세트 등등...
 

 

혼례용 가구 전문회사 에몬스(대표 김경수 www.emons.co.kr)는 공중파 방송에 활발한 드라마 협찬으로 잘 알려져 있다. KBS 일일연속극‘미우나 고우나’, SBS 아침드라마‘물병자리’, 드라마스폐셜‘온에어’등 공중파를 종횡무진하며 지금 한창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속의 공간 연출로 드라마의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온에어’는 시작 전부터 송윤아, 김하늘, 박용하, 이범수 등 화려한 출연진들과 전도연, 이효리, 신동엽 등의 막강 카메오들의 깜짝 등장으로 2회 만에 시청률 15%대에 이르렀다. 이 드라마는 50%대의 시청률을 기록한‘파리의 연인’을 시작으로 연달아 세 작품 모두 20%를 돌파한콤비 작가-PD의 합작물이라 종전의 시청률 고공 행진을 또 다시 이어갈 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온에어’는 한편의 드라마가 완성하기까지의 과정을 중심으로 PD, 배우, 매니저 등 방송계 사람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리얼하게 전달하고자 하는 작품이다. 에몬스는 인기 드라마 작가 서영은 역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송윤아’방과 거실, 주방에‘에코화이트 침실세트’, ‘아멜리아 거실세트’, ‘아멜리아 식탁’등을 협찬을 하여 극중 자존심 세고 활달한 성격의 인기 방송작가 캐릭터를 잘 대변해 주고 있다.

‘에코화이트 침실세트’는 멋스러움을 살린 클래식 스타일로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과 다마스크 패턴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도시적 감성이 느껴지는 화이트 톤에 스와로브스키 원석을 사용한 손잡이가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하며 여성스러운 공간 연출에 적합한 디자인이다.
 
‘아멜리아 거실, 식탁세트’또한 요즘 트렌드를 담은 천연 대리석 제품으로 회당 2천 만원의 원고료를 받는 서영은 역에 어울리는 럭셔리한 제품이다. 또한, 개인적으로 힘든 환경 속에 심각한 이경민PD 역을 맡은 박용하 방에는‘라온 서재세트’ 를 협찬하였다.

항상 다양한 드라마속의 협찬으로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고자 노력하는 표정있는 가구 에몬스는 다양하고 분위기 있는 공간 연출로 고객과 함께하고 있다. 문의 | 032-816-2233 (www.emons.co.kr)
 
e편집팀(news@wef.co.kr)
 
결혼준비의 모든 것 Copyright ⓒ 결혼검색 웨프 (wef.co.kr) All rights reserved.
 
2008 F/W 한국결혼박람회 5월 30일~6월 1일 3호선 학여울역
 
- 저작권자 허락없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