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견례·청첩장

[웨프,웨딩21]찬란한 여름빛 싱그러움을 담아내는 웨딩카드,케아라니

웨딩21뉴스_ 2008. 8. 12. 13:06
일생의 행복한 시작을 알리는 ‘웨딩카드’는 결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큰 관심거리다. 최근 감각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비 신혼부부들이 애호하는 웨딩카드 ‘케아라니’의 고급스런 디자인 청첩장을 소개한다.
 

  

1 올리브그린 컬러와 로즈핑크 컬러로 동시 제작이 가능한 KL6020.
2 화려한 바로크 문양과 함께 신랑신부의 이니셜이 돋보이는 시원한 느낌의 KL6009.
3 빛의 각도에 따라 더욱 눈부시게 빛나는 탤런트 안연홍의 웨딩카드 KL6018.
4 상큼한 민트와 은은하게 비치는 트레이싱지의 조화가 세련된 KL6003.

고급스런 디자인과 차별화된 디자인

웅진그룹의 웨딩카드 브랜드인‘케아라니’는 그동안 쌓아왔던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서비스 정신을 살려 그만의 세련된 서비스와 고급스런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비부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타사와 달리 옵션으로 사용되는 리본 오브제 등이 모두 무료로 제공되어 옵션구매로 인한 가격 부담을 줄였고 고객이 직접 하나하나 작업해야했던 오브제나 속지 부착 수작업까지 완벽하게 완성된 상태로 제공하여 청첩장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불편함을 말끔히 덜었다.

케아라니만의 특별한 행운을 전하다

가격대비 고품질의 서비스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원하는 실속파 고객들이라면 케아라니만의 그룹 세일이벤트를 이용하도록 한다. 이 이벤트는 고품격 디자인 카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분기별로 새로운 카드를 선보이며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큰 기쁨을 주고 있다.
 
일생에 단 한번뿐인 소중한 날, 웨딩카드에 최고의 품격과 가치를 담고 싶다면 지금 ‘케아라니’를 만나볼 것을 권해본다.

케아라니, 여름빛 싱그러운 감성을 훔치다

케아라니의‘서머 컬렉션’은 여름의 태양빛처럼 화려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특별한 청첩장을 찾는 예비부부라면 부드러운 색감의 카드와 리본 오브제의 조화가 세련된 디자인(KL6020)을 선택하고 세련된 고급스러움을 원한다면 아이스실버 컬러의 웨딩카드(KL6018)를 선택한다.
 
단아한 느낌을 원한다면 상큼한 컬러지 위로 은은하게 비치는 트레이싱지를 매치한 뒤 리본으로 마무리한 핸드메이드 카드를 선택하면 좋겠다. 특히 트레이싱지를 매치한 카드(KL6003)는 웨딩카드 뿐 아니라 행사 초청장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자료제공 케아라니(www.kealani.kr, 02-319-1431)
 
결혼전문지 月刊 Wedding21.
 
e편집팀(webmaster@wef.co.kr)
결혼준비의 모든 것 Copyright ⓒ 결혼검색 웨프 (wef.co.kr) All rights reserved.

- 저작권자 허락없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