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신혼여행

[웨프,웨딩21] 허니문 웨어 쇼핑몰의 핫 아이템

웨딩21뉴스_ 2008. 12. 16. 10:12
날씨도 다르고 마땅히 예쁜 옷도 없다. 단 며칠만을 위해 비싼 돈을 들여 허니문웨어를 구입하자니 예산은 빠듯하다!이 고민들을 한꺼번에 해결해줄 허니문웨어 전문 웹사이트의 핫 아이템들을 눈여겨보자.

 

 

 

 몰디브비치 www.moldivebeach.com


2007년‘해변의 패션리더’라는 슬로건을 걸고 오픈한 몰디브비치. 몰디브비치의 공동대표 배윤진과 박영선은 이미 신혼여행을 다녀온 미시족인데 이들이 인터넷 쇼핑몰을 오픈하게된 계기가 참 흥미롭다. 둘은 신혼여행지에서 실제로 촬영한 사진이 네티즌들의 호응을 입어 인터넷 쇼핑몰을 만들게 됐다고 한다.
 
몰디브 비치는 신부를 위한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허니문&비치웨어를 비롯해 깔끔한 남성의류도 선보인다. 여기에 백과슈즈, 액세서리등을 다양하게 선보여 원스톱 쇼핑을 돕는다. 또 하나 몰디브비치의 강점은 고객에게 보다 사실적인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이미지 촬영을 해외현지에서 진행하는 노력을 기울이는 점이다.

몰디브비치가 제안하는 로맨틱허니문웨어

 

 

 

 1 면실크 소재의 하늘하늘한‘샤르르 샤베트 드레스’. 인디핑크 컬러에 매치된 오트밀 스트랩이 다양한 연출을 돕는다. 2만6천9백원.
2 화이트 코튼 소재와 버튼업 디자인이 돋보이는‘남자이니까’. 허니문 뿐 아니라 여름에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남성용 팬츠. 3만7천2백원.


3 라피아 소재의 페도라‘터프가이’. 룩에 에지를 더하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좋고 신랑신부가 함께 쓸 수 있어 더욱 훌륭하다. 2만1천6백원.
4 필리핀에서 직수입한 핸드메이드 팔찌‘자개유혹’. 해변에서는 시원해 보이는 액세서리가 유용하다. 1만4천2백원.

5 옐로와 블랙 플라워 패턴의 비키니와 트렁크 세트‘레몬 코코아’. 몰디브비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아이템이다. 6만원.
6 컷 아웃 디자인이 은근히 섹시한 비키니‘크림샤베트’. 별도의 스커트까지 3피스의 구성으로 옐로와 핑크 컬러 매치가 사랑스럽다. 5만2천9백원.

7 다양한 컬러의 볼 장식 네크리스‘상큼 비치걸’. 나무 소재로 가볍고 착용감이 좋다. 1만2천원.
8 바나나껍질로 만든 반원 토트백‘작은 피피섬’. 넉넉한 사이즈와 가벼운 중량감, 내추럴무드의 디자인까지 삼박자를 갖춘 아이템. 1만9천2백원.

9 와이드 네크라인의‘화이트 러블리’톱. 섹시하게 커팅된 네크라인을 따라 장식된 러플이 바람을 따라 살랑거린다. 2만7천2백원.
10 힐 부분의 지그재그 패턴이 독특한‘레인보우웨지힐’. 컬러 매치가 멋스러움은 물론 웨지힐 덕분에 편안함은 설명이 필요없을듯. 3만7천2백원.

포크루즈 www.forcruise.co.kr

허니문 웨어 전문쇼핑몰포크루즈는 스윔웨어와 비치웨어, 커플룩 등을 판매하며 구도연 대표의 스타일 감각을 뽐낸다. 그 노하우는 쇼핑몰 카테고리중‘코디해드립니다’라는 코너에서 빛을 발하는데 스타일에 자신이 없는 예비신랑신부에게 스타일링을 조언해줄 뿐 아니라 목적지에 따른 팁도 아끼지 않는다.

게다가 오프라인 매장도 강남구 신사동 씨네시티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 온라인으로 구입이 꺼려진다면 직접 방문해 구입해도 좋다. 매장은 허니문웨어 뿐 아니라 여성복 멀티숍도 겸하고 있어 다양한 스타일을 믹스 매치할 수 있다.

섹시하고 우아한 신부를 위한포크루즈

 

 

 1 저지 소재의 그린 홀터넥 슬리브리스 톱. 핀턱 디테일과 섹시한 베어백 디자인이 우아하게 표현된 아이템이다. 7만9천원.
2 플라워 프린트와 핀 도트 패턴이 매치된‘캉캉 미니스커트’. 볼륨을 강조한 브라와 캉캉미니스커트가 섹시하면서도 앙증맞다. 4만5천원.


3 브라운 스트라이프 패턴의 니트 수영복‘마린에스닉’. 스커트까지 3피스로 구성된 세트이며, 마린룩을 고급스럽게 변화를 준 아이템이다. 4만5천원.
4 마린룩의 느낌을 듬뿍 담은 카플란 해트. 레드와 아이보리 스트라이프 패턴이 신부의 상큼한 느낌을 살린다.

5 시폰소재의 큰 스카프로 만든 듯한 홀터 원피스. 지브라와 레오파드, 스트라이프 패턴을 매치해 화려함을 배가시킨다. 9만8천원.
6 라운드 네크라인을 진주로 장식한 루즈핏 원피스. 바람이 부는 바닷가에서 원피스의 플레어가 한껏 강조된다. 2만9천원.
7 레드 플라워 패턴이 화사한 베이지 팬츠. 트렁크 스타일이라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3만5천원.
8 화이트 바이어스 트리밍 블랙 레더 플랫슈즈. 9만5천원.

고고비치 www.gogobeach.co.kr

어반 빈티지 스타일을 추구하고 개성적인 아이템을 선별하기 위해 노력하는 고고비치. 사이트에서는 유쾌한 커플웨어를 선보인다. 비비드한 컬러 플레이를 감상할 수 있고, 멀티 스트라이프 패턴의 스타일링이 유난히 눈에 띈다.다른 사이트와 비교했을 때 카테고리 별 분류가 잘되어 있어 원하는 제품을 고르기 편리하다.

커플 수영복의 종류가 다양한 편이며 팝아트 프린트의 티셔츠 시리즈도 꾸준히 전개하고있다. 팝아트 티셔츠는 허니문 뿐 아니라 평상 시 캐주얼룩에도 유용해 고고비치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백, 슈즈와 액세서리를 비롯해 선글라스나 반다나,타올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해 고르는 재미를 톡톡히 볼 수 있다.

젊고 유쾌한 커플들의 단골가게, 고고비치

 

 

 

 1 블루와핑크도트패턴이사랑스럽게매치되는속옷세트. 블랙시스루에과감한브리프와브라디자인은섹시한느낌을연출하기도한다. 2만7천8백원.
2 모노톤의스트라이프와별 패턴이매치된펑키쇼츠세트.유쾌한 느낌을 담아 개성있는 커플룩으로 연출하기에 손색이 없다. 4만원.


3 브라와 팬티, 쇼츠의 세 가지 아이템 구성이 실용적인‘쓰리 블럭 비키니’. 테리 소재라 편안하고 블루와 옐로, 화이트의 컬러매치가 돋보인다. 3만1천8백원.
4 홀터넥의 섹시한 디테일이 숨겨진 사선 체크 원피스. 시원한 컬러 매치와 미디 스커트의 디자인이 시선을 모은다. 3만8천원.

5 다양한 컬러의 매치가 돋보이는‘스트라이프 타올. 넉넉한 사이즈가 만족스러울 뿐 아니라 스타일까지 업그레이드시킨다. 1만9천원.

6 두툼한 코튼 소재의 빅 백. 마린룩의 상징인 닻 모티프 프린트와 블루, 화이트 컬러매치가 허니문을 앞두고 설레는 기분을 담았다.2만8천원. 7 독특한 스트라이프 배치가 재미를 더하는 남성용 트렁크. 화이트에 옐로와 오렌지 컬러 매칭이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진다. 2만9천원.

8 트래블 룩의 에지를 완성하는 보잉 선글라스. 오렌지 프레임이 더욱멋스럽다. 다양한 컬러 중 고를 수 있으며 하드 케이스를 포함해 1만1천8백원.

제품협조 고고비치(www.gogobeach.co.kr), 몰디브비치(www.moldivebeach.com), 포크루즈(www.forcruise.co.kr)
포토그래퍼 유재철, 이재원

 

 

e편집팀(webmaster@wef.co.kr)
결혼준비의 모든 것 Copyright ⓒ 결혼검색 웨프 (wef.co.kr) All rights reserved.
2008.12.19(금)~21(일) SETEC(서울무역전시관) 3호선 학여울역
 

 ☞2009 Spring 한국결혼박람회 名品展 SETEC(12.19~21) 초대권인쇄☜ 


- 저작권자 허락없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