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예절/뉴스

[웨프,웨딩21]올 봄, "나는 똑똑한 딸, 사랑받는 며느리" 되기

웨딩21뉴스_ 2009. 2. 11. 14:52

 

 

 

 

 

2009년 봄 딸을 시집보내는 친정부모라면, 결혼을 마치고 시댁가족에기 공식적으로 첫 인사를 드리는 딸을 위해 친정엄마가 주는 사랑의 음식인 폐백과 이바지 음식에 더욱 정성과 예를 갖추게 된다.  

 

이때 마련하는 음식은 우리나라 고유 혼례의 전통에 친정엄마의 정성이 버무려 진 것으로, 화려한 색깔과 모양, 장식은 행복을 기원하며 두 집안의 결합의 의미를 더욱 빛내어 준다. 

 

아무리 과해도 부족한 듯 하고 어떤음식으로 어떻게 준비해서 드려야 할지 고민이 될 수 밖에 없는 폐백, 이바지 음식에 친정 어머니의 마음을 대신해 모두를 행복하게 해 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여성섹션 웨프(www.wef.co.kr)에서는 2009년 봄 예식 예정인 신랑신부를 위해 폐백,이바지 찜하기 20% 할인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몇가지 품목만을 공동으로 구매하는 형식이 아니라 정성스럼게 만들어 내는 모든 음식을 2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폐백, 이바지음식, 예단떡, 봉채떡, 생일떡, 선물용떡 등 구매하는 모든 품목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2월 9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는 찜하기 이벤트는 2009년 7월 30일까지 사용할 음식까지 20% 할인이 적용된다.

 

참여는 여성섹션 웨프(www.wef.co.kr) 찜하기 신청 게시판을 통해 예식일과 예식지역을 적고 신청할 수 있으며, 음식이 필요한 날짜의 일주일 전까지 예약하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웨프의 프리미엄몰 입점업체인 예담폐백과 김효진이바돔의 찜하기 이벤트는 폐백, 이바지음식은 일주일 전까지, 그리고 예단떡과 봉채떡은 3일 전까지 신청 내용의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하다.

 

e편집팀(webmaster@wef.co.kr)
결혼준비의 모든 것 Copyright ⓒ 결혼준비 웨프 (www.wef.co.kr) All rights reserved.

 

 

- 저작권자 허락없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