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터뷰] 철학이 있는 기업을 꿈꾸다

웨딩21뉴스_ 2015. 8. 5. 11:01




웨딩그룹 스칼라티움 브랜딩 스토리. 철학이 있는 기업을 꿈꾸는 신상수 대표


25평에서 시작해 2만 평으로 성장한 웨딩그룹 스칼라티움 신상수 대표가 그만의 철학이 있는 브랜딩 스토리를 책으로 담았다. 결혼을 일생일대의 가장 감동적인 예술적 축제로 디자인하는 그의 아름다운 열정과 에너지는 스칼라티움이 걸어온 역사에서 뜨겁게 느낄 수 있다.


- 기사 더 보기 http://goo.gl/OX6Ryw


ⓒ 월간웨딩21 웨프

- 모바일 보기 http://wef.co.kr 

- 웹으로 보기 http://goo.gl/rzaT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