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신혼여행

[신혼여행] 안전하고 실속있게 다녀오기 - 허니문리조트편

웨딩21뉴스_ 2015. 12. 18. 19:58

중소 허니문 여행사 부도로 일생에 한번뿐인 신혼여행 못가는  피해가 발생.


최근 한달여 사이에 허니문 전문여행사들의 잇따른 부도 소식이 알려지면서 직접적인 피해 고객이나 신혼여행을 알아보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불안해 하지 않을 수가 없다.

이는 연이은 5개 허니문 전문여행사들의 부도로 인해 손님 즉 신혼부부들이 허니문 여행 현지에서 적잖은 피해를 입었으며, 별다른 대책도 제공하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이처럼 일생에 단 한번뿐인 신혼여행을 망치지 않으려면 여행정보센터(http://www.tourinfo.or.kr) 에서 여행사명을 검색한 다음, IATA (국제항공운송협회) BSP가입 여부와 한도, 여행업자 배상책임보험 가입 여부와 한도, 기획여행보험 가입여부와 한도 등을 먼저 조회하고 확인 한 후 안전하게 계약을 진행하면 된다.  



이에 국내 최고의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는 안전하고 실속있는 신혼여행 박람회를 진행한다. 이번 허니문박람회는 오는 12월 26일부터 27일까지 토요일과 일요일 양일간 개최되는 신혼여행 박람회는 올 한 해 동안 성원해준 고객을 위한 연말 감사 분위기에 초점을 맞추었다.


코엑스 오크우드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예비신혼부부를 위해 준비한 선물이 유달리 푸짐하다. 신혼 커플이 참가만 해도 위즈웰 세이프 광파 오븐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신랑 신부가 같이 행사장에 입장한 후 최소 4개 업체와 상담을 하면 누구나 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상담한 업체에서 나누어 주는 스티커 4개를 전시관 입장 시 나누어주는 이벤트 판에 붙여서 상담 사실을 입증하기만 하면 된다. 박람회 참여한 업체들이 준비한 선물도 다채롭다.

입장객 모두에게 마스크 팩, 예물업체는 벽걸이 시계와 머그잔을 선물할 계획이다. 한복업체에서는 예쁜 수제 나무젓가락을 나누어 준다. 예복업체는 수제 맞춤 와이셔츠, 뷰티 업체는 립스틱 도도화장품, 허니문 여행상담 시는 허니문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또 LG 강남 본점에서 32인치 클래식 TV를 경품으로 준비했다. 행사장에서는 2시간마다 추첨을 통해 다채로운 기념품을 방문객들에게 나누어줄 계획이다. 이 게릴라식 선물 추첨은 전시장 내 방송을 통해 발표한다. 


신혼여행 상품을 계약한 경우에는 여행용 캐리어와 함께 허니문 스냅 영상앨범제작권도 준비되어 있다. 무엇보다도 지역별 조기 할인 혜택을 받아 여행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예비 커플들의 발걸음이 행사장으로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여행요금 할인혜택 외에도 지역별로 예약자에게 기념품을 지급한다. 하와이 신혼여행 상품을 예약할 경우 중앙일보에서 발행한 프렌즈하와이 여행안내 책자, 동남아 2박 숙박권, 10달러가 들어있는 달러 북을 선물한다.


푸껫, 꼬사무이, 호주, 유럽, 몰디브 지역을 예약할 경우엔 동남아 지역 2박 숙박권, 코코넛오일, 아로마 캔들라이트, 베이비 양모이불 등의 선물을 안긴다. 세이셀이나 칸쿤 등을 예약하는 경우에도 특별할인 항공요금과 셀카봉을 제공한다.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 소건우 차장은 “이번 허니문 박람회 이벤트는 신혼여행 이후 또 다른 여행 기회를 얻도록 준비했다”며 “한번 고객이 영원한 고객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고의 허니문리조트는 IATA (국제항공운송협회) BSP(7억원 가입), 여행업자 배상책임보험( 5억원 가입), 기획여행보험(2억원 가입), 영업보증보험(1억원 가입) 등 안전하게 서비스하고 있는 허니문전문여행사이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허니문리조트 홈페이지( http://www.honeymoonfair.net )에서 확인하면 된다.


문의. 허니문리조트 (02-548-2222)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f.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