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한 본격적인 토탈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우수 업체와의 업무 제휴, 스마트 쿠폰북 APP을 활용한 마케팅 등 움직임을 강화하고 있다.
경기 불황 가운데서도 가치있는 상품에는 "통큰" 소비를 하는 웨딩 고객을 확보하고 미래의 로열티 고객으로 만들기 위한 전략적 방안이다.
--> 기사 자세히 보기 http://goo.gl/iGTxnd
출처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f.co.kr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결혼준비 아이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웨딩아이템] 브라이드룩의 화룡점정, 티아라 (0) | 2016.05.25 |
---|---|
[월간웨딩21] 이노웨딩과 함께한 6월호를 기대하세요~^^ (0) | 2016.05.23 |
[웨딩아이템] 웨딩데이 포토테이블에 로맨틱을 더해줄 데코아이템 (0) | 2016.05.11 |
[허니문] 첫날밤처럼 달콤한 환상을 품게 하는 알록달록 나이트 드레스 (0) | 2016.05.11 |
르노삼성, 프리미엄 세단의 새로운 기준 SM6 사전계약 실시 (0) | 2016.0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