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피부관리/헤어,메이크업

[브라이덜뷰티] 봄날의 컬러를 담은 신부의 뷰티 인스피레이션

웨딩21뉴스_ 2016. 5. 31. 14:32

말갛고 깨끗한 그녀를 위한 봄의 노래. 계절을 반기는 색과 꽃이 어우러져 꿈결 같은 순간을 완성한 뷰티 인스피레이션.




MAKE-UP

봄날의 신부를 위한 피치 컬러 글로 메이크업. 부드럽게 표현한 눈가와 꽃물을 들인 듯한 립 메이크업에 주목하자.


STYLE

잠자는 미녀가 떠오르는 청순한 빈티지 드레스. 색감이 부드러운 플라워 패브릭과 어우러져 새벽이슬을 맞은 꽃 같은 분위기를 완성한다. 드레스 제스빈티지 브레이슬럿 타넬로



HAIR

질감과 볼륨감을 풍성하게 살린 업스타일.


MAKE-UP

플라워의 포인트 컬러, 드레스의 플라워 아플리케와 어울리는 컬러를 찾았다. 비비드 핫핑크 립 메이크업에 힘을 주기 위해 다른 색조 부분은 최소화하고, 대신 피부 결을 매끈한 도자기처럼 표현했다.


STYLE
네크라인을 포함한 전체를 꽃잎의 향연처럼 디자인한 드레스. 톤다운 모브핑크가 우아한 이브닝드레스 분위기를 완성한다. 드레스 라헬브라이드 헤어핀 앙뜨 링 타넬로

FLOWER
드레스 및 포인트 메이크업과 어울리면서도 도드라지지 않는 딥 와인 컬러 빈티지 로즈, 컬러가 수채화처럼 부드럽게 번지는 핑크 튤립으로 헤어를 장식했다.



FLOWER
신부의 상징인 화이트를 강조한 플라워 헤어 장식. 화이트 튤립과 콘플라워, 윌로우 등으로 풍성하게 표현하고 화이트 조팝나무로 자연스럽게 흐르는 라인을 연출했다.



FLOWER
불규칙한 배열에서 피어난 한 송이 꽃처럼 섬세한 라인을 살렸다. 무채색 여백에서 아네모네, 라넌큘러스, 콘플라워, 윌로우, 유칼립투스 등이 조화를 이루며 봄바람에 부드럽게 흩날리는 모습을 표현했다.



HAIR

둥글게 피어나는 장미에서 영감받아 다운 포니테일로 부드럽게 묶고, 페이스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잔머리를 내렸다.


MAKE-UP

피부 톤을 전체적으로 깨끗하게 정리하고, 눈두덩과 C존에 피치오렌지 컬러로 음영을 줬다. 함께 연출한 장미와 어울리도록 입술에 핑크 컬러를 발라 마무리.



HAIR
세팅 느낌을 최소화한 내추럴 헤어 베이스에 질감을 살려 풍성함을 더했다.

MAKE-UP
무심한 듯 번지는 효과를 낸 오렌지 컬러 스머지 메이크업.

STYLE
섬세한 레이스와 광택이 고급스러운 타프타 스커트가 만나 여성미를 극대화하는 드레스. 드레스 라헬브라이드 빈티지 뱅글 앙뜨 이어링 타넬로



드레스 라헬브라이드
헤어핀 앙뜨



에디터 김시웅
포토그래퍼 김세호 (인스타그램@biascutphotography)
웨딩스타일리스트 이현정 (인스타그램@style_818)
모델 최윤영
헤어 김세호(에이블청담 02 517 0202)
메이크업 김미소 (에브뉴준오 02 2138 0605)
플로리스트 이동민 (데꼬드바하 02 545 7759)
제품협조 라헬브라이드(02 3445 8894),앙뜨(02 568 2977),제스빈티지(02 730 2686),타넬로(02 792 0523)


--> 기사 자세히 보기 http://goo.gl/GnNXCX
출처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f.co.kr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