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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아티스트의 감성으로 물든 글로벌 캠페인 '더 아트 오브 믹싱'

웨딩21뉴스_ 2016. 7. 21. 13:41

어반 빈티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가 브라질 리우 게임을 기념하여 글로벌 캠페인 '더 아트 오브 믹싱(The Art of Mixing)' 라인을 선보였다.




<사진 : 오니츠카타이거>

‘더 아트 오브 믹싱(The Art of Mixing)'은 리우 게임을 기념하여 일본과 브라질을 베이스로 전 세계적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일본인 아티스트 중 일러스트레이터 티티 프리크, 화가이자 조각가 아츠오 나카가와, 비주얼 아티스트 루이 마츠시타, 펠리페 스즈키를 초청하여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이다.

오니츠카타이거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축제인 리우 게임을 홍보하며 브라질과 일본의 문화적 교류를 한층 더 발전시키는 계기를 마련했다.

또한, 기존의 출시되던 고유의 디자인의 틀을 깬 신선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들로 트렌드 세터들의 니즈를 한층 더 충족 시켰다.

미니멀한 스타일의 스니커즈부터 유니크한 스타일까지 선보인 ‘더 아트 오브 믹싱’은 다양한 스타일로 변신이 가능하며 청바지, 슬랙스 등과 매치하여 감각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론십, 멕시코 델리게이션, 콜로라도 85, 캘리포니아 78까지 총 4가지 모델로 출시 되는 글로벌 캠페인 ‘더 아트 오브 믹싱’은 오니츠카타이거 명동점에서만 한정수량 발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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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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