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예절

[이벤트소식] 웨딩 한류를 이끌다.

웨딩21뉴스_ 2016. 7. 27. 10:52

웨딩 한류를 이끌다, LSJ웨딩컴퍼니 이승진 대표

한국 웨딩 스타일을 향한 중국의 관심이 점점 더 뜨거워지는 요즘, 그 중심에는 글로벌한 아름다움을 인정받은 LSJ웨딩컴퍼니가 있다.

지난달 열린 ‘한중 웨딩 스타일링 클래스’에서 LSJ웨딩컴퍼니 이승진 대표가 한국 웨딩드레스 디자인의 우수함을 강의한 것. 중국 웨딩 업계의 뜨거운 관심 속에 막을 내린 한중 웨딩 스타일링 클래스, 그 현장을 소개한다.



한국과 중국 웨딩 업계의 특별한 교류 한중 웨딩 스타일링 클래스

국내 첫 시도된 ‘한중 웨딩 스타일링 클래스’가 지난 6월 20일에서 23일까지 3일간 노보텔 엠배서더 강남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는 현재 중국의 가장 전문적 웨딩드레스 업계의 B2B 서비스 플랫폼 ‘The wedding dress mobilization’이 한국의 웨딩드레스 업계와 손을 잡고 진행했다.

중국 30여 개 지역의 웨딩드레스 업계 대표가 참석해 한국 웨딩에 대한 중국의 높은 관심을 실감했다. 한중 웨딩 스타일링 클래스를 개최한 계기는 웨딩 한류로 주목받는 한국 스타일 웨딩 촬영과 웨딩드레스에 관한 긍정적 인식 변화, 그리고 진정한 한국 웨딩드레스 디자인의 우수함을 알리고자 기획한 것.

이번 클래스는 한국 현업에서 뛰고 있는 최고의 스타일리스트와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그리고 턱시도 전문가를 초빙하여 중국 웨딩드레스 업계가 맞닥뜨린 미적·감각적 요소의 부족함을 진단해보고 개선점을 제시할 뿐 아니라 웨딩 전문가를 위한 교육을 준비해 알찬 강의로 채워졌다.



한국 웨딩드레스의 차별화된 아름다움, 이승진 디자이너의 특별 강의

이번 한중 웨딩 스타일링 클래스에서는 웨딩 한류를 이끌고 있는 한국 최고의 톱 디자이너, LSJ웨딩컴퍼니의 대표이자 수석 디자이너 이승진을 초청해 특별 강의를 열었다.

디자이너 이승진은 클래스가 열린 3일 중 이틀간 총 10시간에 걸쳐 한국 웨딩의 트렌드와 웨딩드레스 전문가를 위한 교육을 함께 준비했고, 시즌 컬렉션을 방불케 하는 많은 양의 스페셜 드레스를 준비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열과 성을 다한 강의로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중 웨딩 업계 대표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으며, 중국 웨딩드레스 업체의 요청으로 다음 달 2차 클래스를 열 예정.



좌 - 뜨거운 관심 속에 막을 내린 한중 웨딩 스타일링 클래스
우 - LSJ웨딩컴퍼니 이승진 대표 디자이너와 한중 웨딩 스타일링 클래스 주최측


ABOUT_LSJ웨딩컴퍼니

LSJ웨딩컴퍼니 는 ‘이승진스포사’, ‘이승진웨딩’, ‘이승진꾸뛰르’, ‘VODA이승진’ 4개 브랜드로 나누어진다. 현재는 새로운 신부 예복 브랜드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클래식 디자인과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패턴으로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은 물론, 중국, 아시아, 유럽 등 세계 여러 곳에서도 디자이너 이승진의 브랜드를 만날 수 있어 한국 웨딩드레스의 높은 위상을 보여준다.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http://goo.gl/HJYcFw
출처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f.co.kr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