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전시·행사

부산 결혼준비 메카로 떠오른 '부산웨딩21' 웨딩페어 개최

웨딩21뉴스_ 2016. 8. 17. 10:37

부산 결혼준비 메카로 떠 오른 월간웨딩21 부산지사인 '부산웨딩21' 웨딩페어가 오는 10월1일(토)부터 10월2일(일) 이틀간 부산 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개최한다.




<사진 : 부산웨딩21 웨딩페어>

불한정한 일자리, 천정부지로 치솟는 집값, 물가 상승에 따른 생활 비용의 지출 등의 사회적, 경제적 압박으로 인해 연애와 결혼, 출산을 포기한 ‘3포 세대’라고 하며, 요즘 결혼 정령기를 앞둔 젊은 세대들은 점점 결혼을 안하는 추세라고 한다.

또한 최근에는 집, 대인관계까지 포기한 ‘5포 세대’, ‘N포 세대’라는 신조어까지 생겨나고 있다. 아무리 어렵고 힘든 세상이라고 해도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백년가약을 맺는 결혼은 아직까지 중요하다.

 ‘부산웨딩21’ 웨딩페어 박람회는 결혼준비를 앞둔 예비신랑신부에게 판매자를 직접 다이렉트로 연결함으로써 거품없는 가격과 최고의 상품을 공급한다는 취지이다.


▲ 부산지역 예비신랑신부라면 이번 박람회를 꼭 방문해야 하는 이유!
 

1. 플래너 수당이 없다.

최초 상담부터 계약 예식진행에 관한 전반적인 케어에 대해 별도 상담비 혹은 플래너 수당을 없앰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에 질 높은 케어를 받을수 있다.


2. 신랑, 신부가 직접 업체를 선택할수 있다.

마음에 드는 업체를 신랑, 신부가 직접 선택하게 됨으로써 개개인에게 맞는 맞춤형 진행이 가능하다.


3. 샘플이 아닌 리얼후기를 통한 정보공유가 가능하다.

플래너의 단순 강요나 추천이 아닌 실제 예식을 준비하고 있는 신랑, 신부들의 리얼후기를 통해 각 업체의 장점, 단점을 비교, 판단할수 있게 함으로써 업체 선택에 관한 만족도를 높일수 있다.


4.다이렉트 웨딩만의 혜택 및 대우가 다르다.

다이렉트 박람회를 이용함으로 얻을 수 있는 추가적인 포인트 및 캐시백 제도를 통해 더 좋은 상품 공급 및 추가 할인이 가능하며 이용후기에 대한 질이 높다.

이번 박람회를 참여 또는 상담받은 예비신랑신부에게 소정에 사은품을 제공하며, 이 밖에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웨딩홀 사용료와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를 최대 100만원 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방문예약 및 상담 문의 051-714-5002 ( http://cafe.naver.com/shineewedding )


--> 기사 자세히 보기 http://goo.gl/fH3xfn
출처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f.co.kr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