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예식장

단양관광호텔 에델바이스의 새로운 예식 문화 이벤트 공간 탄생

웨딩21뉴스_ 2018. 5. 8. 17:41

단양관광호텔은 2018년 연회시설 리뉴얼한 기념으로 다이아몬드 오프닝 파티를 진행한다.



단양팔경으로 유명한 호반의 도시 단양, 그 중심에서 남한강 상류의 신비스러운 절경을 품에 안고 있는 단양관광호텔 에델바이스는 그 장점을 극대화한 예식 문화 이벤트 공간인 다이아몬드 홀을 탄생 시켰다.
 
단양관광호텔 에델바이스의 다이아몬드홀은 그 이름에 걸맞은 환상적인 구조물을 통하여 단양의 절경이 투영되는 공간으로서 다이아몬드의 아름다움과, 영원, 축복, 사랑, 꿈을 콘셉트로 웅장하면서도 신비스러운 공간으로 연출하여 결혼식의 성스러움을 더욱 강조했다.



최고의 절경을 홀 안으로 끌어들인 아름다운 공간과 맛있는 요리 및 서비스 그리고 다양한 파티 콘텐츠가 어우러진 다이아몬드 홀의 웨딩은 마치 한편의 영화 같은 웨딩을 선사한다.
 
또한 형식에 치우쳐 있는 기존의 틀을 깨고 웨딩의 본질에 충실한 감각이 살아있는 웨딩 스타일링을 제시함으로써 여유롭고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예비신랑신부에게 더 없는 기쁨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
 
도심 속에서 정신없이 혼잡하게 진행되는 결혼식과 피로연에 지쳐있는 신랑 신부와 축하객들에게 아름답고 환상적인 절경에 푹 빠진 편안하고 멋진 하루를 선물하고자 오랜 기획 기간을 통하여 최고의 전문가들과 함께 영화 같은 예식 문화 이벤트 공간을 탄생 시켰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s://bit.ly/2rsLJ2N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