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글래드 호텔, 웨딩페어와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선보여

웨딩21뉴스_ 2019. 5. 17. 17:15

도심 속 세련된 웨딩의 메카, 글래드 호텔이 예비부부들을 위한 웨딩페어를 열었다. 5월 말까지는 특별한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를 선보여 예신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


▷ 잊지 못할 결혼의 추억을 함께하는 호텔

지난 4월 14일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2019년 웨딩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글래드 웨딩페어’가 열렸다.

글래드 여의도의 LL층 블룸 홀에서 오픈 하우스 형태로 개최된 이번 웨딩페어는 지난 10월 선보인 오픈 하우스 형태의 웨딩페어가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다시 한 번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들 앞에 펼쳐졌다.

현장에서는 각 웨딩 부문별 전문가들이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일대일 카운슬링 코너를 운영하고, 웨딩홀 내에 웨딩 플라워 데커레이션과 웨딩드레스 마네킹을 준비해 올해 웨딩 트렌드를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었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여의도의 꽃장식을 담당하는 세인트웍스는 현장 데커레이션에서 2019년 하반기 꽃장식 트렌드를 제안했다. 한편 참가 브랜드인 아쥬레 메이크업은 메이크업 시연을, 에스메랄다 드레스와 엘그라모 슈트 브랜드에서는 무료 피팅을 진행했다.

유니스크 영상 업체 및 레젤 스튜디오에서는 자연스러운 스냅 컷 촬영 서비스를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글래드 여의도는 예비부부가 좀 더 편하게 결혼을 진행할 수 있도록 상견례부터 약혼식, 예식까지 한 번에 진행 가능한 ‘올 인 원’ 상품을 출시했으며, 웨딩페어 현장에 상견례 등 콘셉트별 세팅을 시연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선착순 20 커플을 대상으로 글래드 여의도 총주방장이 엄선한 웨딩 코스 메뉴 무료 시식이 제공되었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


한편 또 다른 글래드 호텔 지점인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2019년 5월 31일까지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예비신부가 일생 한 번뿐인 특별한 날을 축하할 수 있도록 파티의 모든 것이 준비된다.

이 패키지에는 브라이덜 샤워 이니셜 실버 풍선 또는 브라이드 투 비 로즈골드 이니셜 풍선과 함께 샴페인 잔, 꽃팔찌 등 파티용품이 담긴 브라이드 데코의 브라이덜 샤워 박스와 모엣샹동 샴페인 1병, 버드와이저 맥주 8병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객실은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글래드 하우스, 실내 수영장이 있는 라이브 풀 스위트, 리빙룸을 보유한 글래드 풀 스위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웨딩페어와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로 예비부부들 곁에 한층 가까이 다가가는 글래드 호텔은 행복한 시작을 계획하는 커플들의 발걸음을 기다리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s://bit.ly/2Wa3N2S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