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피부관리

달리아스파 웨딩 케어 체험기

웨딩21뉴스_ 2019. 6. 14. 14:24

달리아스파는 글로벌 브랜드 약손명가에서 만든 프리미엄 피부 관리 웨딩 케어 브랜드다.

세세한 피부 관리와 보디 관리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달리아스파에서는 웨딩에 가장 적합한 최상의 피부 상태와 보디 컨디션을 목표로 신부를 관리한다.

약손명가의 기본 테크닉에 13가지 피부 집중 수기 관리를 더한 달리아스파만의 케어에 대해 신부의 후기와 인터뷰를 통해 알아보자.


달리아스파 목동점


“웨딩 촬영 원본 사진 만족도가 높아요!” - 서가영 신부 (달리아스파 목동점)

안녕하세요. 6월에 결혼식을 앞둔 예비신부입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아토피를 앓아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해요.

그런데 결혼 준비를 하며 스트레스 받는 일이 많아서인지 피부 상태가 점점 나빠졌어요. 처음 웨딩드레스를 입어본 날도 피부 상태가 좋지 않아 왠지 드레스도 덜 예쁘게 보이는 것 같아 속상했어요.


달리아스파 목동점


그런데다가 몸매가 드러나는 드레스를 입으니 제 체형의 단점이 부각되어 보여서 결혼식 전에 관리를 꼭 받아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러던 중 피부와 몸 라인에 대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달리아스파를 알게 되었고, 목동점을 방문하여 상담을 받았어요.

상담 후 피부 보습과 라인 관리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웨딩 케어’를 시작했고 결혼식 전까지 촉촉한 피부와 작은 얼굴, 슬림한 팔 라인까지 모두 만들어주신다는 원장님의 말씀을 믿고 꾸준히 관리를 받으러 다녔어요.


달리아스파 목동점


가장 만족스러운 것은 얼굴 라인 관리예요. 원장님 손길에 따라 얼굴 라인이 달라져서 정말 신기했어요.

옆광대와 턱선을 집중적으로 관리 받아서 갸름한 얼굴형이 되었어요! 제 피부 상태에 맞춰 관리 받을 수 있는 점도 좋았어요.

얼굴 피부가 너무 건조해서 빨갛게 된 날에는 피부 진정 케어를, 트러블이 생겼을 때는 디톡스 관리를 받아서 피부가 금방 진정되었어요.

드레스 입을 때 가장 걱정이던 팔 군살 관리를 더 집중적으로 해주어서 지금은 팔 라인이 많이 정리되었고 주변에서도 알아볼 정도로 슬림해졌어요.


달리아스파 목동점


관리 받는 횟수가 늘어갈수록 주변 사람들도 제 변화를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웨딩 촬영을 하는 날 화장을 오랫동안 하고 있었는데 촬영을 마칠 때까지 화장이 들뜨거나 무너지지 않았고, 사진 보정을 많이 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원본 사진 만족도가 높았어요.

원장님이 늘 제가 신경 쓰는 부분을 더 집중적으로 케어해주시니 본식 전까지 꾸준히 열심히 관리 받으려고 해요.

덕분에 본식 드레스 고를 때도 팔뚝 살 신경 쓰지 않고 다양한 디자인의 드레스를 마음껏 입어보고 예쁜 드레스 고를 수 있을 것 같아요.

결혼 준비하는 예비신부들에게 달리아스파는 사랑입니다. 피부마법사, 조미나 원장님 감사합니다.


달리아스파 목동점


▷ [인터뷰] 달리아스파 목동점 조미나 원장 - 결혼 뒤에도 단골이 되는 곳

1. 달리아스파 목동점만의 특징은 무엇인가?

달리아스파 목동점은 꾸준히 이용하는 단골 고객이 많다. 결혼 준비로 시작해 결혼 후 임산부 관리, 출산 후 산후관리까지 받는 고객이 많다.

육아로 지친 워킹맘들은 몸과 마음을 힐링하기 위해 관리를 받는다. 목동점에는 짧게는 2년, 길게는 6년까지 꾸준히 관리 받는 고객이 많아 직원들과 사이가 돈독하다.

관리 받으러 오는 시간이 제일 행복하다고 이야기해주시는 고객들 덕분에 늘 기쁘고 감사하다.

2. 예비신부에게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은 무엇인가?

각자 얼굴과 몸 상태에 따라 관리를 원하는 부분이 다르기 때문에 상담 후 고객이 고민하는 부분, 관리를 원하는 부분에 맞춰 추천한다.

따로 다이어트를 하지 않아도 된다면 얼굴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작은 얼굴 관리’를, 하체에 비해 상체가 고민이라면 ‘웨딩 케어’를, 전체적인 라인 정리가 필요하다면 ‘전신 관리’로 세상에서 가장 예쁘고 빛나는 신부로 만들어 드린다.

3. 서가영 신부가 받은 관리 프로그램은 무엇인가?

서가영 신부는 상체 집중 케어인 ‘웨딩 케어’를 받았다. 드레스는 일반 평상복과 다르게 겨우 숨 쉴 수 있을 정도로 타이트하게 라인을 잡는다.

서가영 신부는 다른 곳보다 팔과 승모근을 집중적으로 관리하길 원해서 상담 후 ‘웨딩 케어’를 진행했다.

우선 달리아스파의 미용 기법으로 팔뚝 살을 빼는 3단계 집중 관리를 하고, 어깨와 목, 쇄골 라인을 함께 관리하여 상체가 돋보일 수 있게 했다.

얼굴 라인과 피부 관리 또한 함께 진행해 얼마 남지 않은 본식 준비에 자신감을 주는 것은 물론이고 어떤 드레스라도 소화할 수 있는 컨디션을 만들었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s://bit.ly/2KMR5kB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