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드메

이국적인 분위기의 결혼식, 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웨딩21뉴스_ 2019. 7. 11. 17:52

한국에서 가장 이국적인 분위기로 결혼할 수 있는 장소를 찾았다.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에서라면 가능할지도 모른다.


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연회장.


아침, 점심, 저녁, 시시때때로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하는 캠퍼트리 호텔에서의 하루는 제주를 방문할 또하나의 이유다.

호텔 안에 있으면 시간이 천천히 흐르는 것 같다. 이국적인 풍경이 가득한 제주에서 특별한 결혼식을 하고 싶다면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를 추천한다.


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화이트톤 인테리어가 순백의 신부와 어울리는 신부대기실.


제주공항에서 남서쪽으로 15분 거리의 해안동 무수천 근처에 있는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약 13만 2,000㎡의 넓은 부지에 자리한다.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휴양 콘도미니엄이다. 제주의 청정자연 속,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단독 연회장에서 프라이빗 결혼식을 올릴 수 있다.

주차 편의성이 뛰어나며 예비부부들의 소중한 결혼식을 위해 특급호텔 못지않은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결혼식이 끝난 뒤 애프터파티로 제격인 루프톱.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를 감싸며 흐르는 무수천(無愁川)은 모든 근심 걱정이 사라진다는 의미를 지녀 풍수지리학적 명당으로 꼽힌다.

백년해로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최근 가까운 지인들과 즐기는 소규모 결혼식, 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결혼식 등 다채롭게 변화하는 결혼 문화에 발맞춰 맞춤형 결혼식을 제공한다.

조금 더 특별한 웨딩을 원한다면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에서 결혼식과 휴양, 숙박까지 함께 경험하기를 권한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s://bit.ly/2XIM0wh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