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신혼여행

여행자를 위한 ‘마이 저니 패키지’와 ‘스프링 라이드 패키지’가 뭐지?

웨딩21뉴스_ 2022. 3. 1. 20:00

여행을 즐기기에 좋은 꽃피는 계절인 봄,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에서 준비한 봄 패키지는 ‘봄’과 뗄 수 없는 ‘여행’ 키워드에 맞춰져 있다.


여행을 꿈꾸는 고객들을 위해 구성된 ‘마이 저니(My Journey)패키지’와 ‘스프링 라이드(Spring Ride) 패키지’가 바로 그것이다. 

마이 저니 패키지는 여행을 떠나기 전, 설레는 마음으로 짐을 꾸리는 여행자들을 위한 패키지로,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더스퀘어 레스토랑 2인 조식, 노보텔 수원 트래블 굿즈로 구성되어 있다.

트래블 굿즈는 다양한 공식 굿즈를 선보이는 노보텔 수원의 2022년 봄 굿즈로, 여행을 떠나기 전 짐을 꾸릴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7가지 구성의 트래블 파우치이다.

만약, 서울 근교로 피크닉이나 여행을 떠날 계획이 있다면 스프링 라이드 패키지를 추천한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더 스퀘어 레스토랑 2인 조식은 물론이고 의왕 레일 바이크를 체험할 수 있는 2인 이용권을 제공하는 패키지로, 대규모 공원으로 구성되어 있는 의왕 레일 파크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도 있다.

또한 레이트 체크아웃과 엑스트라 베드 50% 할인 혜택도 포함되어 있어 가족 단위로 즐기기에도 좋다. 이 뿐만이 아니다.

스프링 라이드 패키지를 공식 홈페이지, 전화 예약해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피크닉 돗자리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노보텔 수원의 봄 패키지는 5월 31일까지 판매될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 예약을 통해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