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행사·이벤트

꿀잠 지킴이 글래드, 다양한 ‘굿잠’ 아이템과 봄맞이 호캉스 즐겨요!

웨딩21뉴스_ 2022. 3. 2. 14:00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편안한 숙면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의 시그니처 패키지 ‘글래드 꿀잠 시즌9 패키지’를 2022년 3월 7일(월)부터 5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시즌9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만의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무카페인 블렌딩 티로 밤에도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티’ 1박스(5개입),

깊은 숙면을 도와주는 꿀잠 필수품 ‘수면 안대’, 웰니스 케어 브랜드 ‘노티프(notif)’의 ‘무드나잇 타트체리&마인드풀니스 팔로산토 스틱’으로 구성된 꿀잠 키트 1세트를 제공한다.

이번 봄 시즌 꿀잠 패키지에 새롭게 제공하는 ‘무드나잇 타트체리’와 ‘마인드풀니스 팔로산토 스틱’은 웰니스 라이프를 지향하며 고객들의 힐링과 안식을 돕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웰니스 케어 브랜드 ‘노티프(notif)’의 제품이다.

무드나잇 타트체리는 식물성 멜라토닌이 풍부한 꿀잠체리로 첨가물 혼합이 없는 순수한 타트체리로 만들어졌으며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8종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스트레스에 도움이 되는 3가지 허브원료가 함유되어 있어 심신의 안정감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제공하는 마인드풀니스 팔로산토 스틱은 친환경 방식으로 채집해서 균일하지 않은 원목으로 구성된 천연제품이다.

자연사 한 나무들이나 자연적으로 바닥에 떨어진 나뭇가지들이 몇 년의 시간이 흐르고 난 뒤 채집되어 자연스레 숲의 향을 머금은 천연 스머지 인센스우드 스틱으로 은은한 소나무향이 특징이다.

서울 글래드 호텔은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삼다정의 2인 조식이 포함된다. 패키지 가격은 서울은 7만7천원(세금 별도)부터 제주는 19만2천원부터(세금 포함)이다.

한편, ‘글래드 꿀잠’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을 경험한 고객들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어서 만족했다’는 고객 리뷰에서 착안하여 편안하고 건강한 숙면을 돕기 위해 2018년에 첫 출시 이후 이번 시즌9까지 선보이는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패키지다.

글래드 호텔의 숙면 시스템은 저알레르기성 베개, 메모리폼 베개 등 다양한 베개를 갖추고 있어 이용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포근하고 안락한 잠자리를 위해 미국 PCF사의 최고급 침구와 에이스 프리미엄 매트리스,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의 글래드 배스로브는 편안한 숙면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숙면을 돕는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해온 글래드 꿀잠 패키지에 웰니스 케어 브랜드 ‘노티프’와 심신의 안정감을 도와주는 아이템을 제공하는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노곤해지는 봄, 글래드 호텔의 꿀잠 패키지로 상쾌한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글래드 꿀잠 시즌9 패키지

혜택 : △객실 1박, △글래드 꿀잠 키트 1세트(글래드 꿀잠티, 수면안대, 무드나잇 타트체리 60정&마인드풀니스 팔로산토 4스틱) △서울 글래드 호텔_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메종 글래드 제주_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 

투숙 기간은 2022년 3월 7일(월)부터 5월 31일(화)까지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