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예복

김소연♥이상우 봄 맞이 패션 화보,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 통해 선보여

웨딩21뉴스_ 2022. 3. 4. 07:00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봄 기운이 가득한 2022 봄 화보를 공개했다.


‘올포유’ 2022 봄 화보는 최종 이미지들과 함께 김소연, 이상우의 생생한 촬영 현장 스케치를 담은 메이킹 필름도 함께 공개해 눈길을 끈다. 

김소연, 이상우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 및 영상은 2022 봄 시즌 맞이하여 ‘보다 건강하고 아름답게’라는 시즌 슬로건에 따라 제작됐으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목표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올포유’는 No.1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답게 가벼운 운동을 할 때 편하게 착용하기 좋은 스포츠 라인부터 일상생활에서 입기 좋은 캐주얼한 라인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화사한 봄을 떠오르게 하는 이번 화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며 메이킹 필름은 ‘올포유’ 공식 유튜브 채널과 카카오 채널에서도 볼 수 있다.

​​​​​​​또한 ‘올포유(http://www.afy.co.kr/)’ 봄 신상품은 전국 올포유 매장 및 온라인 한성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