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예복

돌체앤가바나, UNXD와 함께 최초의 메타버스 패션위크에서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공개

웨딩21뉴스_ 2022. 3. 29. 19:00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가 럭셔리 및 문화 NFT 플랫폼 UNXD와 협업하여 디센트럴랜드(Decentraland)에서 개최되는 제1회 메타버스 패션위크에 참여했다.


도메니코 돌체(Domenico Dolce)와 스테파노 가바나(Stefano Gabbana)는 메타버스의 창의성과 혁신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디자인한 컬렉션을 공개했다.

해당 컬렉션에서는 메타버스에서 착용 가능한 20가지 룩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의 모든 룩은 UNXD가 주관하는, ‘디센트럴랜드 럭셔리 패션 디스트릭트’ 내 돌체앤가바나 팝업에서 감상할 수 있다.

돌체앤가바나의 메타버스 패션위크 참여는 메타버스에 대한 브랜드의 애정과 수십 년간 이어져 온 브랜드의 예술과 장인 정신에 대한 찬사를 의미한다.

더불어 돌체앤가바나는 UNXD와 협력하여 NFT 전용 커뮤니티인 DGFamily를 출시한다.

DGFamily NFT 커뮤니티에서는 실제 컬렉션 및 디지털 컬렉션의 익스클루시브 제품, 콜라보레이션 등의 구매 권한과 돌체앤가바나의 온오프라인 이벤트 참석 기회 등 실제 세계와 메타버스를 아우르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메타버스 패션위크에서 선보인 컬렉션의 20가지 룩 역시 DGFamily 보유자들을 위해 익스클루시브로 제작될 예정이다.

돌체앤가바나 DGFamily NFT는 UNX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985년,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는 공동 설립자이자 디자이너인 도메니코 돌체(Domenico Dolce)와 스테파노 가바나(Stefano Gabbana)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전세계 럭셔리 패션을 선도하는 브랜드 중 하나다.

돌체앤가바나는 이탈리아 시칠리아 문화에 기반한 독보적인 브랜드 DNA와 장인 정신을 통해 레디-투-웨어, 액세서리, 주얼리 및 워치 그리고 라이선스 파트너를 통해 뷰티 및 아이웨어를 선보인다.

현재 40여 개국에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뉴욕, 동경, 홍콩, 상파울루 그리고 서울 등 세계 곳곳에 위치한 지사와 밀라노 본사의 유기적인 경영 체계로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dolcegabbana.com 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