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예복

채뉴욕(CHAEnewyork) SS22 컬렉션,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여

웨딩21뉴스_ 2022. 3. 30. 20:00

뉴욕에서 론칭한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 ‘채뉴욕(CHAEnewyork)’이 온라인에 이어 지난 3 월 22 일 더현대 서울에서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SS22 ‘Don’t Lose Your Cool‘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진 : 채뉴욕(CHAEnewyork), SS22 Ready-To-Wear 컬렉션
사진 : 채뉴욕(CHAEnewyork), SS22 Ready-To-Wear 컬렉션
사진 : 채뉴욕(CHAEnewyork),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전경


이번 컬렉션은 ‘바쁜 일상과 갑갑한 현실 속에서 모든 걸 던져버리고 평온함을 갖는다’는 의미로, 따뜻한 LA 의 날씨와 서머 브리즈가 물결치는 칠(Chill)한 바이브를 떠올리게 한다.

이번 시즌의 트렌드 컬러로 꼽히는 퍼플과 그린을 메인으로, 톤 온 톤과 보색 대비 컬러 믹스 앤 매치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채뉴욕이 추구하는 ‘쿨’함을 한층 더 세련된 룩으로 완성시켰다.

또한, 테일러링 실루엣 기반의 ‘영 앤 와일드 클래식’ 룩을 추구하는 브랜드답게 1980 년대의 파워 슈팅 실루엣과 2000 년대의 키치한 하이틴 무드를 접목시켰다.

이는 ‘클루리스’와 같은 하이틴 영화에서 볼법한 디테일로 채뉴욕만의 비비드한 무드가 돋보이게 한다.

SS22 시즌 채뉴욕의 패브릭 초이스는 특히 눈여겨볼 만 하다.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이태리산의 서머울과 리넨 블렌디드 트위드, 골드 스레드가 스티치 되어있는 울, 그리고 일본산의 코튼 블렌드가 주로 사용되며, 크로커다일 엠보싱의 비건 레더를 사용하여 지속가능성에 동참하고 있다.

더불어 최근에는 브랜드 방향성을 해외 컨템포러리로 전환하면서 더현대 서울 2 층 해외 명품 매장 사이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SS22 컬렉션을 단독 공개하면서 오픈 일주일도 채 되지 않은 시점에서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는 내달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채뉴욕 유채윤 대표는 “이번 새로운 시즌 컬렉션은 스프링과 서머 컬렉션을 나누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매 시즌 새로운 제품을 기다려 주시는 고객들에게 컬렉션을 빠르게 보여드리고,

브랜드에 끊임없는 애정을 보내 주시는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자 더현대 서울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채뉴욕은 스프링 컬렉션에 이어 오는 5 월에는 서머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채뉴욕 공식 인스타그램과 본사 (02-416-6576)을 통해 가능하며, 제품은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동탄점 등을 비롯하여 공식 온라인 부티크 (chaenewyork.co.kr), 한컬렉션, W 컨셉, 무신사, SSF, 롯데 ON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