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디자인, 서적, 뷰티, 음식 등 다양한 분야의 문화를 소개하는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4월 1일, 롯데백화점 1층에 20 제곱미터 (약 6평) 규모의 자크뮈스 팝업을 오픈했다.
이달 21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에서는 거대한 아이스 큐브를 연상케 하는 공간에서 자크뮈스의 새로운 컬렉션인 “르 스플래시 (Le Splash)” 컬렉션의 주요 의류, 가방 아이템을 선보인다.
먼저 의류 컬렉션은 자크뮈스에서 매 시즌 선보이는 뉴트럴 톤의 리넨 소재가 고안된 재킷, 톱, 팬츠를 포함하여 이번 시즌의 키 컬러 중 하나인 블루와 선명하고 밝은 그린 컬러가 돋보이는 수트, 니트웨어 등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룩을 더욱 활기차게 완성해주는 플로럴 패턴과 체크 패턴의 아이템 또한 돋보인다.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가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치키토 (Chiquito)를 비롯, 밤비노 (Bambino)의 컬러와 디테일, 사이즈가 업데이트되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치키토는 손잡이가 동그랗게 말린 치키토 노드(Chiquito noeud) 가 보다 부드러운 컬러로 업데이트 되었고, 밤비노는 좀 더 길어진 쉐입에 숄더 백 스타일로 제안되는 밤비노 롱(Bambino long)이 새롭게 출시되며 더욱 트렌디하게 업데이트 되었다.
일상의 오브제를 초현실적인 방법으로 풀어낸 자크뮈스의 팝업은 고객에 독특하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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