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가전

지누스 ‘그린티 럭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신제품 출시

웨딩21뉴스_ 2022. 4. 9. 07:00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한층 더 편안하고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할 새로운 럭스(LUXE) 라인의 신제품 ‘그린티 럭스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5월 중 출시 예정이다.


‘그린티 럭스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지누스의 베스트셀러 그린티 매트리스의 상위 버전이다.

지누스의 다년간의 연구를 바탕으로 조합된 4중 구조로 천연 녹차 추출물이 레이어링 되어 있어 더욱 상쾌하고 편안한 수면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오랜 사용에도 쾌적한 수면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플로우(Airflow) 폼을 사용해 처음과 같은 사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공기의 흐름이 원활하도록 업그레이드 된 니트 커버로 부드러운 감촉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고밀도의 복원력이 뛰어난 메모리폼으로 구성되어 일반 메모리폼 대비 단단하면서도 지지력 있는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옆 사람의 작은 뒤척임에도 흔들림 없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특허 받은 지누스의 7존 압력 완화 시스템은 어깨, 엉덩이, 무릎 등 인체의 곡선에 따라 탄성을 달리해 몸과 가장 알맞게 밀착되어 더욱 포근하고 편안한 자세로 건강한 숙면을 돕는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