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드메

모리엠포티, 단아하고 우아한 신부를 위한 웨딩드레스

웨딩21뉴스_ 2022. 4. 12. 07:00

모리엠바이서영이 더욱 좋은 환경으로 숍을 이전하면서 모리엠포티로 이름을 바꿨다.

한국 신부의 보디를 잘 이해하고 디자이너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웨딩드레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리엠포티를 소개한다.


고급스러운 소재로 우아함과 단아한 무드의 웨딩드레스를 선보이는 모리엠포티가 새 단장을 했다. 깔끔함이 돋보이는 화이트 톤으로 물들인 매장에는 큰 창을 통해 들어오는 빛이 화사함을 더한다.

한쪽 벽면은 로맨틱부터 단아함까지 다양한 분위기의 드레스가 가득 메우고 있다. 고급스러운 원단을 사용해 제작하는 모리엠포티 드레스는 극강의 단아함으로 신부에게 최고의 웨딩을 선사한다고 자부한다.

모리엠포티의 드레스는 오간자, 미카도, 도비 등 실크 소재가 주를 이루며 원단 자체 아름다움을 최대한 살려 디자인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크의 오묘한 빛은 귀족적인 이미지를 선사해 럭셔리 웨딩에도 어울린다. 특히 모리엠포티 웨딩드레스는 예비신부의 보디라인에 딱 맞게 디자인하기 때문에 입었을 때 편안하고 자연스럽다.

예식이 끝나는 순간까지 감동을 주는 서비스 정신과 드레스의 높은 퀄리티를 바탕으로 신부의 만족도를 높이는 모리엠포티 드레스를 만나보자. 

​​​​​​​모리엠포티(02-514-2573 @mori_em_forti_office)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