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물·시계

스타일러스(STYLUS), 봄을 닮은 다채로운 컬러 ‘스택링’ 출시

웨딩21뉴스_ 2022. 4. 14. 11:06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STYLUS)가 스프링 시즌을 맞아 은은한 반짝임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택링(가드링)을 선보인다.


스타일러스는 원색의 스톤과 스톤 주변을 풍성한 달리아 꽃잎처럼 촘촘히 둘러싼 볼 형태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달리아(Dahlia)’와 은은한 파스텔 톤의 스톤을 정렬해 시즌 감성을 한층 강조한 ‘레일(Rail)’시리즈를 공개했다.

그린부터 레드, 블루, 화이트 등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한 스타일러스의 스택링(가드링)은 봄 시즌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레이어드하여 착용했을 때 더욱 빛나는 아이템으로, 여러 개의 링을 함께 활용한다면 더욱 화사하고 아름다운 분위기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아울러 스타일러스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봄맞이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Hello, Spring 프로모션은 전 제품 대상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4월 17일(일)까지 스타일러스 공식 온라인몰과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일러스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봄을 연상시키는 컬러 스톤과 디테일이 특징인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과 신제품 출시를 통해 산뜻한 봄 패션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일러스의 신제품과 스프링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일러스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