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가전

시원한 여름나기 준비, 이불교체부터 시작해볼까? 데코뷰, 여름이불 신제품 대거 출시

웨딩21뉴스_ 2022. 5. 5. 21:13

토탈 홈스타일링 브랜드 데코뷰가 곧 다가올 여름을 앞두고 여름이불 신제품을 대거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 : 데코뷰 신제품 ‘아이스 냉감 여름이불’ (사진제공 : 데코뷰)
사진 : 데코뷰 신제품 ‘아이스 냉감 여름이불’ (사진제공 : 데코뷰)
사진 : 데코뷰 신제품 ‘아이스 냉감 여름이불’ (사진제공 : 데코뷰)


데코뷰가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아이스 냉감 여름 이불/패드 ▲로지 바이올렛 플라워 뱀부 2겹 여름이불 ▲블루멜란체크 리플 2겹 여름이불 ▲스윗 핑크체크/블루체크 시어서커 여름차렵이불 ▲뱀부 시어서커 프릴 여름차렵이불 [옐로우] ▲미니 멜로디 그린체크/블루체크 여름차렵이불 등 주요 제품을 중심으로 14종이다.

‘아이스 냉감 여름이불과 패드’는 기능성 소재인 프리미엄 카치온 냉감 소재를 사용해 덮을수록 더 시원한 감촉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마이크로 화이바 원단과 솜을 사용해 뛰어난 통기성과 복원력을 자랑하며 여름철 쾌적한 숙면을 돕는다. 릴리 화이트, 버터 옐로우, 데이 라이트 블루 3가지 컬러로 구성해 선택의 폭도 넓혔다. 

가볍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2겹으로 된 여름이불도 선보였다. ‘로지 바이올렛 플라워 뱀부 2겹 여름이불’은 뱀부 시어서커 원단을 사용해 청량감을 주며 가볍고 시원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우수한 통기성과 흡수성으로 이불이 몸에 들러붙지 않아 여름철 사용하기 적합하다. 또한 밝고 간결한 플라워 패턴으로 디자인해 편안하고 아늑한 침실로 연출해준다.

‘블루멜란체크 리플 2겹 여름이불’은 몸에 닿는 면적을 최소화한 리플 가공을 통해 여름철 더욱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앞면은 광택감 없는 내츄럴한 원단에 시원한 블루컬러의 멜란체크를, 뒷면은 리플 가공에 화이트컬러를 매치해 시원한 침실 분위기를 형성한다 

시원함은 물론 포근함을 동시에 제공하는 여름 차렵이불도 출시했다. ‘스윗 핑크체크/블루체크 시어서커 여름 차렵이불’과 ‘뱀부 시어서커 프릴 여름 차렵이불 옐로우’는 가볍고 시원한 시어서커 가공을 통해 여름철 끈적임 없이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미니 멜로디 그린체크/블루체크 여름차렵이불을 비롯, 스윗 멀티체크 뱀부 2겹 여름이불[그린, 옐로우], 블루벨 플라워 뱀부 2겹 여름이불, 부드러운 워싱피그먼트 패드겸이불, 보들보들 모달와플 여름이불 등 다양한 여름 신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한편 데코뷰는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Ready for Summer’ 기획전을 이달 15일까지 진행한다. 여름이불류 구매시 5%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고, 여름이불류를 포함 12만원 이상 구매시 시원한 마소재의 거실화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