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생활

라엘, 가정의 달 맞이 최대 70% 할인 브랜드 위크 진행

웨딩21뉴스_ 2022. 5. 9. 17:17

-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된 라엘 위크, 9일부터 22일까지 자사몰서 단독 진행
- 신제품 40% 할인, 구매 고객 대상 샘플 제공, 매일 2시 초특가 타임 딜 등 풍성한 이벤트 마련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최대 70% 할인 혜택의 브랜드 위크를 개최한다.


‘여성을 WE한 최대 할인, 라엘 Woman 위크’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 위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단 2주 동안만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 세계적으로 1초에 6개씩 판매되는 아마존 1위 생리대인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를 비롯해 최근 출시한 리얼라엘의 신제품 ‘인그로운 헤어케어 2종’까지 라엘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브랜드 위크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패키지도 마련했다. 라엘의 베스트셀러로만 구성된 ‘베스트 패키지’와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넉넉한 수량의 ‘패밀리 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이외에도 신제품 ‘인그로운 헤어케어’를 포함 ‘입는 오버나이트 프리’, ‘라엘 센서티브’ 등 출시 직후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라엘의 베스트 셀러 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라엘은 역대급 할인뿐 아니라 5가지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풍성함을 더했다. 먼저 손쉽게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라엘 위크 한정 쿠폰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엘 위크 기간 내 5만원 이상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7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의 샘플 세트를 증정하는 ‘더더익선’ 이벤트도 준비했다. 클렌저, 크림을 비롯해 구매 금액별로 스팟 크림, 내추럴 청결 티슈까지 푸짐한 제품을 받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세 번째 이벤트는 ‘구매왕 이벤트’다.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서울 숙박권 (1명), 이솝 스파권(3명), 스타벅스 쿠폰(100명)을 증정한다. 

네 번째 이벤트는 ‘매일 2시 타임 특가’ 이벤트로 평일 2시, 일 200개 한정 수량을 초특가로 제공한다. 주말 역시 최종 결제 화면에 시크릿 코드를 입력하면 토일 한정 할인 쿠폰이 발급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라엘은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브랜드 드롭드롭드롭(dropdropdrop)과 협업하여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엘의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10팩과 드롭드롭드롭의 피크닉 매트 세트 또는 캠핑체어 세트를 모두 반값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세트는 야외에서 따뜻한 봄 날씨를 즐기기 위한 고객들에게 특히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라엘 마케팅 담당자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가정의 달을 맞아 최대 70% 할인 혜택이 포함된 라엘 위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함은 물론 모든 여성들의 건강한 일상을 돕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라엘위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엘 자사몰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라엘(Rael)은 2016년 캘리포니아에서 한인 여성 3인이 만든 유기농 여성용품 스타트업 브랜드다. 기자 출신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아네스 안, 제품 디자이너 원빈나, 디즈니 영화사 배급팀 디렉터 출신인 백양희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평균 40년 이상 동안 매달 사용하는 생리대에 독성 성분이 가득하다는 조사결과에 주목했다.

그리고 높은 품질을 자랑하며 안전하게 쓸 수 있는 유기농 여성용품을 만들어보자는 취지 하에 ‘라엘’이 탄생하게 되었다. 100% 텍사스산 유기농 순면으로 만들어진 라엘 생리대는 출시 후 지금까지 미국 아마존 유기농 카테고리 내 1위 및 소비자평가도 4.9/5점을 유지하고 있다.

2018년 4월, 한국 오피스 설립 후에는 다양한 국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라엘 제품을 만나 볼 수 있게 했다. 2019년 말에는 여성의 건강한 삶을 360도 케어하기 위해 클린 & 비건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을 미국에서 선보였다.

이어 3월 국내 자사몰을 통해 리얼라엘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했습니다. 리얼라엘의 제품은 클렌저, 토너, 세럼, 크림, 미스트 등의 총 8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