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섬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코닥어패럴의 여름 화보는 뜨거운 ‘계절감’과 이에 어울리는 ‘컬러’에 초점을 맞추었다. 화보 테마는 ‘코닥어패럴만의 컬러로 채운 섬머 트래블’이다. 촬영은 여름 휴가지로 떠오르는 강원도 고성의 숲길, 해변, 카페 등을 배경으로 편안한 실루엣을 최대한 살려 촬영되었다.
코닥어패럴의 여름 화보는 위드 코로나를 맞아 페스티벌, 여행지 등에서 돋보일 수 있는 밝은 컬러와 과감한 프린팅의 제품과 함께했다.
주력 제품은 역시 한 여름 내내 손이 가장 많이 가는 아이템인 티셔츠이다. 한 장만 걸쳐도 존재감이 드러나는 빅 사이즈의 로고와 선명한 컬러감으로 힘을 준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 ‘메일러 1940 반팔티셔츠’는 실제 1940년대 코닥 인화지 봉투와 패키지를 모티브로 풀어내 빈티지한 매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고품질 면 100% 소재로 가벼운 두께감과 뛰어난 흡습속건 기능으로 한여름까지 착용하기 좋다. 데일리 웨어 뿐만 아니라 카고 쇼츠, 조거 팬츠와 매치해 캠핑 · 트레킹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입기 좋은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또한 이번 ‘섬머 컬렉션’에서는 휴가지에서 편하게 신기 좋은 플립플랍과 클로그로 신발 라인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새로 선보인 ‘캠비 클로그’는 부드러운 소재의 일체형 구조와 푹신한 쿠션으로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인 경량 샌들이다. 귀여운 디자인과 커스텀이 가능한 로고 펜던트가 있어 여름철 트래블 룩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코닥어패럴의 신제품 ‘메일러 1940 반팔티셔츠’를 포함한 여름 컬렉션 제품은 전국 코닥어패럴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에서 전개하는 코닥어패럴은 2019년 10월, 코닥 캡슐 컬렉션의 성공적 런칭 이후, 2020년 2월 오프라인 매장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롯데월드몰 등 백화점과 대리점 포함 총102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1888년 미국 뉴욕 로체스터에서 창립돼 130여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코닥필름영화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어느 옷에나 코디하기 좋은 자켓, 팬츠, 플리스, 티셔츠와 모자, 신발 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코닥필름 봉투와 카메라에서 영감을 받은 코닥메일러,
코닥브라우니 시리즈 등 오리지널리티를 바탕으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레트로 감성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코닥어패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 hilightbrands-kodak.co.kr
코닥어패럴 인스타그램: instagram.com/kodakstyle_kr/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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