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가전

커튼 맞춤 시대? No 이제는 빠른 배송시대 - 데코뷰, 당일 출고되는 ‘빠른커튼’ 품목 확대

웨딩21뉴스_ 2022. 5. 15. 06:00

토탈 홈스타일링 브랜드 데코뷰가 당일 배송이 가능한 빠른커튼 품목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데코뷰
사진제공 : 데코뷰
데코뷰 ‘비침없이 먼지없는 쉬폰커튼’ (사진제공 : 데코뷰)
데코뷰 ‘비침없는 밀크 쉬폰커튼 베이지’ (사진제공 : 데코뷰)


데코뷰 빠른커튼 서비스는 보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사이즈로 미리 제작되어 있는 커튼을 평일 오후 2시 이전 주문시 당일 출고하는 서비스다. 빠른커튼으로 주문할 경우 실측 과정이 필요없고 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데코뷰 관계자는 빠른커튼 품목 확대 배경에 대해 “보편적으로 사이즈를 예측할 수 있는 빌라나 아파트 등으로 주거 형태가 바뀌면서 맞춤 제작 상품보다는 빠른 배송이 가능한 기성품이 인기를 얻게 되었다”며

이어서 “소품을 활용한 다양한 홈스타일링으로 커튼의 교체 주기가 짧아진 것도 기성품의 수요가 증가하게 된 요소”라고 말했다.

이번에 확대된 빠른커튼 품목은 ▲아늑한 베이지 컬러로 비침없이 사생활 보호가 가능한 ‘비침없는 밀크 쉬폰커튼 베이지’ ▲생활 발수 가공 처리로 먼지가 잘 들러붙지 않는 ‘호텔식 비침없이 먼지없는 쉬폰커튼’

▲하늘하늘 고급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매력적인 ‘호텔식 크림베이지 쉬폰 커튼’ ▲내추럴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화이트 워싱 광목커튼’ 등 데코뷰 베스트 커튼류 4종이다. 

빠른커튼 사이즈는 커튼에 따라 다르다. ‘비침없는 밀크 쉬폰커튼 베이지’와 ‘호텔식 비침없이 먼지없는 쉬폰커튼’, ‘호텔식 크림베이지 쉬폰커튼’은 중형 사이즈(272*230, 272*240)와 대형 사이즈(408*230, 408*240)로 구성했다.

‘화이트 워싱 광목커튼’은 중형 사이즈(280*230), 대형 사이즈(420*230)에 특대형 사이트(560*230)까지 더해 3가지 사이즈로 구성했다.

이로써 현재 데코뷰 빠른커튼이 가능한 제품은 지금까지 총 18종이다.

데코뷰 관계자는 “이번 빠른커튼 품목 확대를 시작으로 향후 보다 다양한 커튼류에 빠른커튼 서비스를 도입해 소비자들의 편리한 쇼핑을 도울 예정”이라고 말했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