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피부관리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NONFICTION)' 도쿄 신주쿠 이세탄 백화점서 팝업 스토어 선보여

웨딩21뉴스_ 2022. 5. 15. 12:00

감각적인 브랜딩으로 각광받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이 5월 4일, 도쿄 신주쿠 이세탄 백화점 Isetan Shinjuku 1층에 팝업 스토어를 선보였다. 

사진제공 : 논픽션(NONFICTION)
사진제공 : 논픽션(NONFICTION)
사진제공 : 논픽션(NONFICTION)
사진제공 : 논픽션(NONFICTION)
사진제공 : 논픽션(NONFICTION)
사진제공 : 논픽션(NONFICTION)
사진제공 : 논픽션(NONFICTION)
사진제공 : 논픽션(NONFICTION)


이세탄 백화점 신주쿠점은 일본 최대 백화점이자 매출액 세계 1위를 기록한 이세탄 미츠코시 홀딩스 Isetan Mitsukoshi Holdings의 고급 브랜드로,

뷰티 업계에서 이세탄 백화점 진출은 여전히 ‘브랜드 파워와 감각, 제품력까지 모든 측면을 까다롭게 평가하는 일본 바이어의 안목을 통과한 완성도 높은 브랜드’라는 일종의 ‘인증 마크’와도 같은 상징적인 의미를 갖는다. 

특히 일본 내수 소비가 급격히 증가하는 5월 골든위크 기간은 백화점의 상반기 최대 성수기로, 논픽션은 일본 온라인 자사몰 오픈과 함께 현지의 가장 공신력 있는 오프라인 거점 중 하나인 이세탄을 선택해 안목 있는 소비자들에게 존재감을 각인하고 있다.

오픈과 동시에 연예인과 인플루언서들의 방문이 이어지면서, 인스타그램을 타고 소비자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오는 17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는 논픽션 이세탄 팝업 스토어에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제품인 6가지 향수와 함께 높은 제품력을 자랑하는 바디 및 핸드 케어 제품군을 소개하며, 한국 소비자에게 논픽션을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로 각인시켰던 다양한 기프트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브랜드의 대표적인 서비스 중 하나인 6가지 향의 시향지 키트도 무료로 증정한다.

전세계 톱 티어 조향사들과 함께 만든 드라마틱한 향기의 내러티브를 좀더 오래, 천천히 음미하며 자신만의 향을 찾을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이와 더불어 감각적인 무드가 담긴 브랜드북과 에코백도 선보인다. 

논픽션 관계자는 “논픽션을 오랫동안 사랑해 준 모든 글로벌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고민하고 있으며, 이번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아시아권과 북미, 유럽 권까지 더욱 다각적인 확장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향을 매개로 내면의 힘을 표현하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은 2019년 런칭 이후 지속적으로 해외 유통 채널을 넓히며 다양한 글로벌 국가의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해외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최상의 원료와 섬세한 조향을 바탕으로 선보인 향수와 바디케어 제품군은 런칭과 동시에 글로벌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Sephora에 입점하여 부문별 톱 브랜드 순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으며,  

카카오 선물하기 내 ‘스몰 럭셔리’ 탭에서도 큰 반향을 얻어 핸드크림을 중심으로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의 이미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논픽션의 모든 제품은 설페이트, 파라벤 등 17가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최고급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향인 상탈 크림 Santal Cream,

젠틀 나잇 Gentle Night과 최근 소비력 강한 30-40의 취향까지 아우른 향인 가이악 플라워 Gaiac Flower, 글로벌에서 활발히 활동중인 프렌치 마스터 퍼퓨머 ‘바나베 피용 Barnabé Fillion’과 협업하여 출시한 여섯 번째 시그니처 향 ‘포 레스트 For Rest’까지 다양한 취향과 연령을 아우르며 인기몰이 중이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