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물·시계

로제도르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소비자조사' 2년 연속 주얼리 부문 대상

웨딩21뉴스_ 2022. 5. 18. 18:56

프리미엄 패션 주얼리 브랜드 로제도르(RoseDor)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22 브랜드 고객 충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주얼리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사진 : 로제도르(RoseDor) ‘2022 브랜드 고객 충성도’ 조사, 2년 연속 주얼리 부문 1위 선정 (사진제공 : 로제도르)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매년 전국 소비자조사를 통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로 로제도르는 브랜드 신뢰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를 비롯한 총 5개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2년 연속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을 수상한 로제도르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현대 여성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충족시키는 다채로운 주얼리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로제도르의 주얼리 라인은 크게 세 가지로, 첫 번째 ‘패션 라인’은 어반 페미닌을 콘셉트로 개성을 주얼리로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탄생했으며, ‘기프트 라인’은 일상 속 기념해야 할 순간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 줄 특별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연인을 위한 커플링 및 웨딩링을 포함한 ‘웨딩 라인’은 섬세한 디테일과 감각적인 디자인, 고급스러운 소재가 특징이다. 더불어 여러 테마의 컬렉션 출시와 손색없는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로제도르는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로제도르 마케팅 관계자는 “2년 연속 주얼리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고 고객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아름답고 소중한 순간에 로제도르가 늘 함께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로제도르( https://www.roseedor.co.kr/ )는 올해로 브랜드 런칭 8주년을 맞이했으며,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과 새로운 컬렉션을 준비하고 있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