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행사·이벤트

파크 하얏트 부산 다이닝룸, 새로운 주중 런치 메뉴 선보여

웨딩21뉴스_ 2022. 5. 23. 07:00

파크 하얏트 부산 32층에 위치한 스테이크 &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주중 런치 메뉴를 애피타이저와 메인으로 구성한 2코스 메뉴로 재구성하여 선보인다.

사진제공 : 파크 하얏트 부산


신선한 식재료로 입맛을 돋우는 애피타이저는 ‘버섯 샐러드’, ‘사시미 샐러드’, 다이닝룸의 시그니처 ‘육회’로 마련했다.

따뜻한 열기가 오래 유지되는 돌솥 그릇에 제공되는 메인으로는 영양밥 위에 대표적인 보양 식재료를 듬뿍 얹은 ‘전복 영양밥’과 ‘장어 영양밥’, 그릴에 구워내 은은한 숯불 향이 더해진 ‘소갈비구이’,

먹기 좋게 뼈와 가시를 제거한 갈치 살을 유니크하게 플레이팅한 다이닝룸의 새로운 시그니처 ‘갈치구이’, 육류와 해산물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랍스터와 그릴에 구운 소고기 안심’이 준비된다.

취향에 따라 애피타이저와 메인을 1가지씩 선택해 나만의 2코스 메뉴를 만들어 더욱 풍성하고 여유로운 평일 점심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메인은 단품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춰 봄철 건강식으로 손색없는 다이닝룸의 주중 런치 메뉴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코스 메뉴 4만3천 원부터, 메인 단품 메뉴는 3만4천 원부터이다(세금 포함).

​​​​​​​문의 및 예약: 051-990-1300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