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예복

럭셔리 브랜드의 맛, 구찌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

웨딩21뉴스_ 2022. 5. 29. 18:07

갖고 싶은 패션 아이템만큼이나 우리의 오감을 사로잡는 럭셔리 브랜드의 레스토랑.

▶ 구찌,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

메인 다이닝룸
거울의 방
서울 가든
에밀리아 버거


지난 3월 28일 이태원에 자리한 구찌 플래그십 스토어 ‘구찌 가옥’ 6층에 이탈리안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이 오픈했다.

이 공간은 구찌와 세계적인 셰프 마시모 보투라가 협업해 탄생했다. 이곳은 전통 이탈리아 요리에 창의성과 우아함, 관능미, 유머러스함을 더한 독창적인 요리 철학을 선보여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점심과 저녁, 이탈리아 식전주 문화 중 하나인 아페리티보를 이용할 수 있다. 메뉴는 마시모 보투라 셰프와 구찌 오스테리아 피렌체 총괄 셰프 카림 로페즈,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 총괄 셰프 전형규, 수석 셰프 다비데 카델리니가 함께 개발했다.

시그니처 메뉴인 에밀리아 버거를 비롯해 파르메산 레지아노 크림을 곁들인 토르텔리니, 한국의 계절에서 영감받은 ‘서울 가든’ 등의 메뉴를 만날 수 있다.

공간 인테리어는 이탈리아 르네상스 양식과 구찌의 미학적 요소에서 영감받아 선명한 초록 색감으로 이루어졌다. ‘거울의 방’이라는 프라이빗 공간도 있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은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223 6층 구찌 오스테리아 다 마시모 보투라에 위치해 있다,

예약 www.gucciosteria.com/ko/seoul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