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생활

시바스12, 컨템포러리 프레스티지 코드가 담긴 강렬한 리스테이지 바틀 공개

웨딩21뉴스_ 2022. 6. 1. 17:24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를 대표하는 글로벌 위스키 아이콘 ‘시바스 12(CHIVAS 12)’에서 브랜드 헤리티지와 컨템포러리 프레스티지 코드가 모두 담긴 리스테이지 바틀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새 단장에 나섰다.

사진제공 : 시바스 리갈(Chivas Regal)
사진제공 : 시바스 리갈(Chivas Regal)


시바스(CHIVAS)는 새로워진 위스키 소비 층(19세 이상 성인)과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발망(Balmain)’과 협업을 통해 한정판 ‘시바스 XV 발망 컬렉션(CHIVAS XV Balmain Collection)’을 선보이며 젊어진 위스키 소비 층들의 취향을 성공적으로 저격했다.

이번 리스테이지 바틀 역시, 자기표현과 개성을 중시하는 새로운 소비 층들이 열광하는 럭셔리하고 힙한 스트릿 컬처 무드에 맞춘 디자인으로 재 탄생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바스 12’의 바틀은 기존의 헤리티지를 담은 볼드한 디테일과 함께 더 길고 얇아진 구성으로 모던하고 힙한 느낌을 선사한다.

시선을 사로잡는 로마숫자 표기와 함께 시그니처 컬러인 빨간색이 돋보이는 시바스 심볼을 앞세워 강렬한 무드를 느끼게 해준다.

시바스는 리스테이지 바틀을 통해 젊은 위스키 소비층 들이 시바스 고유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동시에 럭셔리 라이프스타일과 세련되고 개성 있는 패션을 추구하는 그들의 감성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콘으로 다시 한 번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한편 시바스는 지난 3월, 글로벌 앰배서더로 ‘리사’를 선정하고, ‘I RISE WE RISE(나의 성장 우리의 성장)’ 캠페인을 공개해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리사의 앰배서더 선정 배경에는 음악과 패션을 넘어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보이는 글로벌 스타인 그녀의 이미지가 럭셔리한 스트릿 컬쳐의 대표 위스키 아이콘인 시바스의 메시지 전달자로 완벽한 인물이라는 판단에서다.

리사와 함께 한 ‘Chivas Regal x LISA: I Rise, We Rise(시바스 리갈 x 리사: 나의 성장 우리의 성장)’ 캠페인 영상은 끝없는 성장을 향해 멈추지 않는 움직임의 여정을 그녀의 목소리로 담아냈다. 리사의 시바스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그리고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국내에서는 올 여름부터 시바스를 대표할 로컬 메가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시바스 리스테이지 캠페인이 전개될 예정이다.

이들은 럭셔리와 스트릿 컬쳐 무드를 모두 담고 있는 정상급 힙합 아티스트들로 구성되어, 서울을 대표하는 위스키 바 세 곳에서 다양한 협업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만 19세 이상의 법정음주허용 소비자를 위한 컨텐츠입니다.
Drink Responsibly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증,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제품명: 시바스 리갈 12 제조국: 스코틀랜드 수입업소: ㈜페르노리카코리아

▷ 시바스 리갈 (Chivas Regal)에 대하여

시바스 리갈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위스키이며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위스키 다. 1801년, 시바스 브라더스의 창시자인 제임스와 존 시바스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부드러운 위스키를 염원하였다.

여러 세월에 걸친 각고의 노력 끝에, 마침내 그들의 오랜 소원을 이룰 수 있는 완벽한 위스키-시바스12가 탄생되었다.

즉, 언제, 어디서나,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삶의 환희를 최대한으로 만끽할 수 있는 위스키가 탄생된 것이다.  최근에는 이러한 브랜드 퀄리티를 영 제너레이션에게도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페르노리카 코리아 (Pernod Ricard Korea)에 대하여( http://www.pernod-ricard-korea.com )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와인-스피릿 분야의 세계적 선두주자인 페르노리카(Pernod Ricard)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서, 전세계 대표적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인 ‘발렌타인’,

‘시바스 리갈’, ‘로얄살루트, 싱글몰트 위스키 ‘더글렌리벳’과 ‘아벨라워’, 프리미엄 화이트 스피릿인 ‘앱솔루트 보드카’, 프리미엄 진 ‘몽키47’와 ‘비피터’,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 리큐르 ‘깔루아’와 ‘말리부’, 프리미엄 샴페인 ‘페리에 주에’와 ‘멈’ 등을 판매하고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책임 있는 음주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펼쳐왔으며, 한국 전통 문화 보존을 위해 2002년부터 국립국악중고등학교와 협업해 ‘페르노리카 국악 장학사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 같은 문화예술 발전 및 대중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2020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 인증’을 받은 바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유관 기관과 협력하여 지역 사회 프로젝트 후원 사업을 펼치는 등 한국 사회의 책임 있는 일원으로서 그 역할과 책임을 다하고 있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