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가전

일바코리아, 커버 교체로 집안 분위기 살리는 'NewYork 소파' 선보여

웨딩21뉴스_ 2022. 6. 6. 17:00

최근 쇼호스트 김우리가 3년째 사용한 소파 커버를 새롭게 교체하며 봄 인테리어로 포인트를 연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제공 : 일바코리아
사진제공 : 일바코리아
사진제공 : 일바코리아


김우리는 스타일리스트 출신의 쇼호스트로 인플루언서로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김우리 가족은 2020년 초 온라인 집들이를 통해 공개한 일바코리아의 소파를 3년째 사용해오고 있다. 그레이에서 핑크로, 올봄에는 핑크에서 머스터드로 소파 커버를 교체하며 색다른 봄 인테리어를 연출했다.

김우리가 사용한 소파는 덴마크 홈퍼니싱 가구 브랜드 일바의 베스트셀러 New York 소파이며, 원하는 컬러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또 김우리와 같이 사용 중인 커버를 교체하여 소파나 가구를 새로 구입하지 않아도 실내 인테리어에 큰 변화를 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커버 교체가 가능한 소파의 또 다른 장점은 손쉽게 세탁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패브릭 소파는 비교적 오염에 취약해 관리가 어렵지만, 일바의 New York 소파는 세탁할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한 관리를 원하는 신혼부부는 물론 낙서를 하거나 음식을 흘리는 등,

​​​​​​​오염 우려가 많은 어린 자녀를 둔 집에서도 부담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시트 부분이 깃털로 되어 있어 오랫동안 포근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시아 최초로 서초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덴마크 최대 홈퍼니싱 브랜드 일바는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연예인들에게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유럽 현지에서 생산되는 친환경 고급 소재를 사용한 제품임에도 기존 수입 가구에 비해 30~40%가량 가격을 낮춘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같은 제품이라도 재질과 색상, 디자인 등을 원하는 대로 바꾸면 수백가지 조합이 가능한 비스포크 가구로서 가심비 또한 충족시켜준다.

일바의 김종호 치프 매니저는 “일바의 해당 소파는 취향에 따라 커버를 교체할 수 있어 한 번 구매하면 오랫동안 사용 가능하다.”라며,

“3월 말, 힘펠 청정시설을 도입해 쾌적한 쇼핑 환경을 조성했듯, 프리미엄 가구와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문의 : 02-3477-1222 www.ilva.co.kr @ilva_korea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