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생활

엔데믹 전환으로 다시 시작하는 2022년을 새롭게 계획하고 기록하는 아이템 인기

웨딩21뉴스_ 2022. 6. 9. 17:08

코로나19 팬데믹이 엔데믹 체제로 전환되며 일상 회복이 치열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집콕’ 생활을 했던 기간이 2년을 넘어섰던만큼 보복 심리감에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MZ세대 사이에선 다시 개최되는 페스티벌 사전 예약과 제주 한달살기 계획 등 새로운 이벤트 스케줄링으로 분주하다.  

최근 여행업계는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하면서 항공권 가격도 덩달아 오르고 있다. 국제선 노선은 아직 정상화되지 않은 데다 유류할증료 등 요금 인상 요인도 많기 때문이다.

지난 2년간 꿈꿔온 해외여행을 이번 여름 휴가엔 유보하고 겨울 여행 계획을 차분히 세우는 20·30대 직장인들도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엔데믹으로 전환된 2022년의 하반기부터 여행 계획과 공연, 전시, 아웃도어 행사 일정을 계획하고 기록할 수 있는 아이템도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 몰스킨 ‘18개월 다이어리 어린왕자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제공 : 각 브랜드)
사진 : 몰스킨 ‘트래블 키트’ (사진제공 : 각 브랜드)
사진 : 워터맨, 엠블럼 코어 컬렉션 (사진제공 : 각 브랜드)


▶ 엔데믹 스케줄 다시 세우자! 올 7월부터 내년까지 일상을 계획하고 써 내려갈 다이어리 

다이어리와 노트의 대표 주자 몰스킨은 다가오는 7월부터 내년 12월까지 총 1년 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몰스킨 18개월 다이어리’를 선보였다.

연초 다이어리 구입 시기를 놓친 이들이나, 엔데믹으로 변화한 환경에 따라 여행 계획을 다시 세우고 하반기부터 내년까지 중장기 계획을 세우려는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몰스킨 18개월 다이어리’는 몰스킨 대표 색상인 블랙, 스칼렛 레드, 사파이어 블루 외에도 청량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망가니즈 블루 색상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전 제품과 달리 노트 커버에 당해 연도인 ‘2022-23’이 각인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며, 레이아웃(데일리, 위클리, 먼슬리)과 사이즈(포켓, 라지, 엑스라지), 커버의 재질(하드, 소프트)이 세분화되어 사용자의 평소 기록하는 습관이나 취향에 따라 폭넓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특별한 테마의 한정판 다이어리도 만나볼 수 있다. 올해는 유명 텍스타일 디자이너인 히무로 유리와 협업해 선보인 ‘몰스킨 벚꽃 컬렉션’과 어른들을 위한 동화 ‘몰스킨 어린왕자 컬렉션’을 위클리 레이아웃으로 선보인다.

각 테마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 커버 디자인과 구성품으로 소장 가치를 더욱 높여 색다른 감성과 개성을 느끼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 여행의 기록, 여행하며 느꼈던 생각들과 여정을 작성하고 계획하는 트래블 키트  

몰스킨은 여행 계획 수립과 함께 여행을 즐기며 느꼈던 영감들을 편리하게 기록할 수 있도록 구성한 ‘트래블 키트’를 선보이고 있다.

방문하고 싶거나 재방문하고 싶은 장소, 여행하며 느낀 생각들을 쉽게 정리할 수 있는 ‘보이저 노트북’과 컴팩트하고 가벼운 디자인, 편리한 그립감으로 부드러운 필기감이 특징인 ‘고펜’,

그리고 여행과 함께하는 가방에 필수 정보를 기입해 부착할 수 있는 ‘러기지 태그’로 구성되어 여행을 기록할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또한, 키트에 함께 구성된 재사용 가능한 박스엔 여행의 추억과 전 세계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지도가 포함되어 있어 지난 여행을 되돌아보거나 기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파리지앵 감성과 안정적인 필기감까지, 여행의 추억을 기록할 필기 아이템으로 제격!

워터맨이 예술과 낭만의 도시 파리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엠블렘 컬렉션을 더욱 세련되고 정교하게 업그레이드하여 ‘엠블렘 코어(EMBLÈME CORE) 컬렉션’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워터맨의 ‘엠블렘 코어(EMBLÈME CORE)컬렉션’은 제품 곳곳에 파리의 프렌치 감성을 녹여내 워터맨만이 가진 독보적인 우아함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파리 골목에서 만날 수 있는 회색빛 함석 지붕을 반짝이는 메탈 캡으로 재창조했으며, 파리의 스카이라인을 상징하는 에펠탑을 펜촉에 정교하게 새겨 넣어 파리지앵의 감성을 완성했다.

또한, 워터맨 컬렉션 중 가장 큰 사이즈의 펜촉을 장착해 부드럽고 안정적인 필기감을 자랑하며, 우수한 내구성의 고급 레진을 적용한 배럴로 만년필 애호가는 물론 캘리그래피에 처음 입문하는 이들에게도 제격인 아이템이다.

코어 블랙, 코어 블루, 코어 레드, 코어 아이보리 총 4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문의번호: 02-554-0911
몰스킨 공식 홈페이지: www.moleskine.co.kr
워터맨 공식 홈페이지: www.waterman.co.kr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